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등 어플] 어디 어디 숨었나? 단어를 찾아라! - Scary Wordfind

본문

반응형
아이들은 숨은 그림 찾기를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찾아 냈을 때 쾌감이 좋은 건지,
숨은 그림을 찾을 때는
눈이 뚫어져라 그림을 쳐다 보고 또 쳐다 보며
최고의 집중력을 보여주지요~

이런 집중력이 공부할 때도
발휘되었으면.. 하는게
모든 엄마들의 마음이겠죠? ^^;

그래서 숨은 그림 찾기와 같은 개념이지만,
그림이 아닌 단어를 찾는 놀이를 소개해 드릴까해요~

낱말 퍼즐 게임과 비슷해 보이지만
퀴즈를 푸는 것은 아니구요~
빽빽하게 있는 알파벳 속에서
단어를 찾아 내는 게임이랍니다!

소개할게요~
Scary Wordfind


제목에서나 스샷에서 볼 수 있듯이

주제가 있는 단어를 찾아야 해요.


할로윈데이를 겨냥해서 만든

어플인 것같네요 ^^;;

(오래된 어플을 이제야 찾았다는!! ;;)


할로윈과 어울리는 단어들이

게임 화면 아래에

그림과 함께 제시된답니다.


그림만 봐도 단어의 뜻을

유추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단어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답니다!


먼저, easy 단계를 살펴볼까요?


64칸 속에 알파벳이 꽉꽉 차 있어요.

그 속에 찾아야 하는 단어들이 숨어 있지요~


눈을 크게 뜨고 가로, 세로로

숨어 있는 8단어를 모두 찾아 보세요~


단어를 찾았다면

그 단어를 하일라이트 하듯이 드래그하면 되구요.

찾은 단어는 성우가

한번 읽어 주기까지 한답니다!! 


단계가 높아질 수록

찾아야 하는 단어의 수는 많아지구요~

알파벳 칸들도 81칸, 100칸씩 늘어난답니다~


3단계를 모두 풀었다구요?

그렇다면 다시 도전해보세요!

단어는 랜덤으로 제시되기 때문에

같은 문제가 아닌 다른 단어를 찾을 수 있어요~


단어 공부도 하고,

집중력도 키우고,

놀이도 하고~


이 모든게 무료라니까~ 더 좋지요?

^ㅡ^


원래는 유료 어플이었어요.

다시 유료가 되기 전에 다운로드하세요!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을 다운 받기 위해서는요,

1. 미국계정이 필요해요.
(아쉽게도 한국 스토어엔 없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팟게이트나 스토어에서
  Scary Wordfind 를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VDC

------------------------------------------------------------------------------








더 많은 앱 정보가 궁금하세요?

오늘만 무료, 최신 인기 앱 소식은 팟게이트 앱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