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추천어플] 무심코 먹은 길거리 음식들은 칼로리가 얼마?!? - 길거리 군것질 칼로리 계산기

iOS 추천 앱 리뷰/Today 추천 앱

by ADY_P 2012. 3. 9. 16:17

본문

반응형
아.. 봄에는 입맛도 없어지고
나른나른 노곤노곤~
게으름뱅이가 놀러온다는데;;

왠일인지 식욕은 왕성하고,
굶주린 하이에나처럼
먹을 것만 찾으러 다니는;;

길거리를 지날때마다
날 오라 손짓하는 수많은
군것질 거리들의 유혹을
쉽사리 떨쳐내 버릴 수 없다는;;

오늘도 어김없이
군것질을 하고야 마는 ㅜ_ㅜ
다이어트는 물 건너가고~
도대체 몇 칼로리를 먹었는지;;
빼기는 해야겠는데..
어떤 운동을 해야하는 지..
감이 잘 안오시는 분들은 집중!!

여기, 길거리 음식 칼로리를
계산해주는 어플이 나왔답니다!!
흐흐흐

소개합니다!
길거리 군것질
칼로리 계산기

대 to the 박!!
기다리던 어플(?) 이랄까요? ㅎㅎ

배고파서 무심코 나눠 먹었던
군것질거리들!!
정녕 몇 칼로리를 섭취했는지도 모른 채,
별로 안 먹었다며
위안삼고 있으신가요??

하지만 야금야금 먹었던
군것질 거리들도
모이면 엄청난 법!!

이제 먹었던만큼 뺄 일만 남았다구요!!
어떻게?
길거리 군것질 칼로리 계산기와 함께!!

아, 인트로부터 군침이 도는군요;;

이 맛있는 군것질들의
칼로리를 안다면..
또 먹고 싶을까요? ^^;;

하하, 뭐 어쨌든!!
굉장히 심플하게도
이 어플은 정말 길거리 음식만을 담고 있답니다!

따끈따끈~
오늘 업데이트되어서
4가지 음식이 더 추가되었는데요~

일단 길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군것질 거리들이 아이콘으로 나타나 있는
메인 화면이에요!!

여기서 내가 먹은 음식을
콕콕! 눌러보세요~

자, 오늘은 가볍게(?) 3접시~
냐하하하^^;;

순대 2접시를 먹었다면,
다시 순대 아이콘을 누르면
숫자가 올라간답니다! ^^:;

다시 입력하고 싶다면
'새로고침' 버튼을~
먹은 군것질 거리를 모두 체크 하였다면,
이제 '=' 버튼을 누르세요!

짜잔;;
내가 한 군것질의 총 칼로리가 보이시나요?

먹을 땐 행복했으나..
다시 빼려니 죽을 맛;;

먹은 만큼의 칼로리를 빼려면
어떤 운동을 몇 분해야 하는지가 관건!

대략 10가지 운동이 제공되고 있구요~
각 운동 별로 몇 분을 해야지
해당 칼로리를 뺄 수 있는 지 알려주고 있어요!

하지만, 이 어마어마한 칼로리를
나 혼자서 섭취하지 않았다면!!
내가 흡인한 칼로리도 다르다는 사실!!

그렇다면 총 칼로리 옆에 있는
+, - 사람 아이콘을 눌러
몇 명이서 나눠 먹었는 지 입력하면 된답니다!

인원을 입력하면
그에 따른 칼로리 양이 계산되어 나타나고,
운동량도 바로 적용되어 나타난답니다!!
흐흐흐

아래 리뷰나 카톡은 친구에게
앱을 알려주거나 앱스토어 리뷰를 쓰도록
연동되어 있는 버튼이에요;;

목적이 명확하고 심플한 UI로
깔끔한 앱이다 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렇다고 아쉬운 점이 없는 건 아니라는거~^^;;

1. 군것질 거리를 입력할 때는
전체 지우기보다는
잘못 입력할때도 있기 때문에
1개씩 지우는게 있었음 좋겠어요;;
뭐.. 1개씩 되돌아 가기라던지.. 그런거??
(다시 입력하려니 귀찮음;;)

2. 카톡으로 앱을 소개하는 용도 보다는
화면이 스샷되어서 카톡으로
친구에게 전달해주는 공유 기능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너도 같이 빼야지...이런 뜻?흐흐)

그래도 군것질거리가 계속
업데이트되고~
꼭 필요한 정보만 알려주니까~
다이어트, 혹은 운동을 하고 있는 분들에겐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랄까요? ㅎㅎ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한국, 미국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팟게이트나 스토어에서
길거리 군것질 칼로리 계산기를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a/1YYj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