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유아어플] 앱에서도 생생하게 장수풍뎅이를 만나요! - 장수풍뎅이 for iPhone

본문

반응형

우리 아이들이 조금씩

곤충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

엄마들은 자연과학책을

사다 주곤 하잖아요~


하지만,

책으로만 보기엔 뭔가

부족한 느낌;;;


그렇다고 직접 키워보자니..

곤충을?!?!?

걱정부터 앞서게 된다는;;


이런저런 고민때문에

곤란하신 부모님들에겐

기쁜 희소식!!


곤충 키우기에 많이들 도전하는

장수풍뎅이에 관련된

3D 어플이 나왔다는거~


소개합니다!

장수풍뎅이 for iPhone

장수풍뎅이에 관련된

정보는 모두 모아 놓았답니다!!


책만으로는 부족했던 설명을

생생한 3D 이미지로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장수풍뎅이의 한살이를

재미있는 액티비티를 통해 알아갈 수 있는

놀이학습 어플!!


지금부터 자세히 파헤쳐 봅시다~ㅎㅎ

시작은 장수풍뎅이를

탐색하는 것부터 시작해요!


장수풍뎅이 몸 구석구석이

어떻게 생겼는지, 무엇이 있는지를

+ 버튼을 터치하며 알아 볼 수 있답니다!


아, 글씨를 몰라도 괜찮아요~ㅎ

나래이터가 모두 읽어 주거든요~ㅎㅎ

(아주 친절한 앱!! +ㅇ+)


3D 이미지라서 굉장히

생생하게, 자세하게 볼 수 있는데요~

장수풍뎅이를 좌우로 돌려가며

꼼꼼하게 살펴보세요~ㅎㅎ


탐색전이 끝나면

장수풍뎅이는 어디서 살고 있는지

서식지가 궁금해지잖아요~


그래서 두번째 내용은 바로

여러 나라 다른 종류의

장수풍뎅이를 알아보는 거랍니다!

어느 나라에 어떤 장수풍뎅이가 살고 있는지

구경해보세요!! 후훗


자자, 그럼 이제는

본격적으로 장수풍뎅이의 움직임을

살펴봐야겠죠? ^ㅡ^;


먹이를 먹는 모습, 날아다니는 모습,

기어다니는 모습 등을 간단한 터치 액티비티로

알아 볼 수 있답니다!

어떻게 움직이는 것도 알아봤겠다~

이제는 장수풍뎅이를 키우고 싶어

안달난 아이들에게

장수풍뎅이의 한살이를 가르칠 차례예요!!


알에서부터 어른 장수풍뎅이가 되기까지!!

액티비티를 통해 직접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답니다!! +ㅇ+ 멋지죠??ㅎㅎ

이렇게 장수풍뎅이를 간접적으로

키워볼 수 있구요~


액티비티를 모두 마치면

다시 한번 빠르게

진화 과정을 살펴볼 수 있어요!

(아래 한살이 바를 슬라이드하면 되요~)

장수풍뎅이하면 딱! 떠오르는 것이

바로 '뿔'이잖아요~ㅎㅎ


이 뿔로 무얼하는냐!?

바로 힘자랑~ㅎㅎ

사슴벌레와 장수풍뎅이의 싸움을

액티비티로 만나볼 수 있어요!

방어, 공격 버튼을 눌러가며

사슴벌레와의 대결을 즐겨보세요!


자, 이제 모든 학습은 끝~

이제 복습할 차례랍니다!


그 동안 배운 장수풍뎅이에 대해서

OX 퀴즈를 할 수 있어요.

6가지 문제가 나오구요~

간단하게 OX로 지식을 테스트할 수 있답니다!


테스트도 모두 마쳤다면

이젠 실제 동영상을 통해

장수풍뎅이를 만나 볼 수 있어요.


총 4개의 동영상이 있구요~

재미있는 모습을 구경해보세요!

원하는 내용만 쏙쏙~

골라 보고 싶다면

화면 하단의 나뭇잎 버튼을 눌러보세요.

 

바로가기 버튼들이 있어서

이동하기 편리하답니다! ^^

굉장히 많은 정보를 담고 있지만,

살짝 아쉬운 점도 있어요!

게임성이 짙지 않기 때문에

불필요할 수도 있겠지만,

모든 학습 후에는 꼭 피드백을 원하잖아요~ㅎ


그런데 아쉽게도

장수풍뎅이 for iPhone에서는

제공해주는 피드백이 '참 잘했어요' 밖에 없었어요;;

장수풍뎅이 스티커와 같은

아이템이 있었다면

퀴즈나 다른 액티비티를 했을 때

성취감이 더욱 높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하핫;;


어쨌든 유료라도 아깝지 않은

장수풍뎅이 for iPhone은요~

iPad는 물론,

안드로이드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답니다!!


유료($0.99)로 판매되고 있던 앱인데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로

잠깐 무료로 풀렸답니다~


이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고~

무료일때 얼른 챙기세요!!!

언제 유료로 변할지 몰라요

^ㅡ^;;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한국, 미국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팟게이트나 스토어에서
장수풍뎅이 for iPhone을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a/2hrs
-----------------------------------------------------------------------------








더 많은 앱 정보가 궁금하세요?

오늘만 무료, 최신 인기 앱 소식은 팟게이트 앱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