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인기 단말기 순위

카테고리 없음

by ADY_P 2012. 11. 12. 04:11

본문

반응형




많고 많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들!!

갤럭시, 옵티머스, 베가 ... 


정말 많은 종류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

지금 이시간에도 출시되고있는데요!


2012년 11월인 지금

어떤 스마트폰이 가장 HOT 한지

살짝 둘러보도록 합시다 ^_^







* 11월 1주차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랭킹 

TOP 8

(출처 : 세티즌닷컴








1위



옵티머스G

LG의 회심의역작 옵티머스G가

 1위를했네요~~^^

2012.11 현재 나온 스마트폰들중 

가장 좋은 H/W 스펙을 자랑하는데요.

배터리가 일체형이라 

호불호가 다소 갈리는점 외에는

완벽한 디자인과 완벽한 하드웨어로

극찬을받고있는 맛폰이에요~~










2위


갤럭시노트2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2가 아쉽게2위를했네요~

2위지만 화려한 하드웨어와

펜을사용한 다양한 편의기능으로

출시와 동시에

맛폰 유저들의 눈길을

확~~사로잡은 제품이었죠!! 

큰 디스플레이로 다른 스마트폰과

차별화되어있지요~~











3위


베가R3

항상 예쁜 디자인의 스마트폰을 자랑하는

베가의 신작 R3가 3위에 랭크됐네요~

이번에는 예쁜 디자인뿐 아니라

큰~! 5.3인치 디스플레이,

1300만화소 카메라 등 

다른 스마트폰을 압도하는 스펙으로

유저들의 시선을 끌었네요^^ 












4위


갤럭시s3 LTE

출시와동시에 많은화제를 몰고왔던

갤럭시s3!!!

여전히 상위권에 랭크되어있네요.

최근에는 예쁜 마샬핑크색을 출시해 

또한번 화제가되었었죠~!










5위



옵티머스뷰2

여러 창을 겹쳐서 

동시에사용한다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던

옵티머스뷰2 역시

여전히 상위권에서

당당히 위용을 뽐내고있네요^^ 








6위


옵티머스LTE2

사용자들이 꾸준히 만족감을 

드러내고있는 옵티머스LTE2도

여전히 상위권을

지키고있네요~









7위


베가레이서2

모션,음성인식광고로

많은화제를 모았던

베가레이서2도 

여전히 상위권입니다! 









8위



갤럭시R

갤럭시s3의 저렴이 버전인

갤럭시R!!

가격대비 좋은 효율덕분인지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역시 화제가 된 스마트폰들이

높은 순위에 들었네요^^


아래는 환상미소님이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을

군대계급도로

재미있게 표현해주셨는데요~


최신 스마트폰들의

트렌드나 인기가 

재미있게  반영되어있습니다~~


자신의 스마트폰계급은 어디있는지

한번 살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