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추천어플] 날씨도 감성적으로 표현하자! - Take Weather

iOS 추천 앱 리뷰/Today 추천 앱

by ADY_P 2012. 11. 30. 16:37

본문

반응형

매일 아침 출근하기 전, 

학교가지 전,

나가기 전에 꼭 챙겨보게 되는

일.기.예.보!!


그닥...정확하지는 않아도

왠지 안 보고 가면 불안한;;

하지만 안 맞으면 괜히 짜증나는;;


그래서 일기예보 어플 하나 쯤은

다운 받게 되지요~ㅎㅎ


없어서는 안될 일기예보도

딱딱하고 지루하지요;;

실제 날씨가 어떤지 가늠하기도

쪼끔 애매하구요~


그래서 우리의 감성을 자극하는

날씨 어플이 나와 소개해드릴까 해요 ^^


바로바로,

Take Weather

그렇습니다~

오늘의, 지금의 날씨를 바로 찍어

현재 상태를 보여줄 수 있는!! 

그런 매력적인 어플이랍니다~ㅎ

같은 날, 같은 지역의 날씨를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서 볼 수 있구요~

그날의 풍경을 엣지있게 담아

여러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위 스샷은 메인 화면인데요, 

사진은 5초 간격으로 바껴요.

나와 가까운 지역, 가까운 시간에 촬영된 사진들이

매일매일 새롭게 올라오기 때문에

사진 보는 재미가 쏠쏠하죠~ㅎㅎ


내가 직접 찍거나 찍은 사진을 올리기 위해선

간단한 가입절차를 거쳐야 해요. 

내 사진이 반영될 때, 이름도 같이 표시되거든요~^^

페이스북으로 로긴, 이멜 입력후 로긴

둘 중 하나로 로그인하시면 되는데요~

일단 로그인하면;;

이름/닉네임을 수정할 수 없어요..

페이스북은 내 이름이 나오는거니까 어쩔 수 없지만, 

그냥 가입했을 경우, 닉네임 수정이 안된다는건..

아쉬운 부분이라는 ㅡ,.ㅡ


쨌든, 이렇게 로그인을 마치면, 

사진을 직접 촬영하거나 불러올 수 있어요.

멋진 날씨 사진을 넣고, 

지역도 설정해보세요~

그러면 Take Weather 메인에 이렇게 따악!!

내 이름이 박혀서 제시되니까..

왠지 뿌듯하달까요?ㅎㅎ


이렇게 막상 내 사진이 실리니

다른 사람들의 사진은 어떤게 있는지 궁금해지지 않으세요?ㅎ


메인 화면에서 아래로 내리다 보면

날씨 어플 답게 

오늘 뿐만 아니라 내일, 내일모레..

일주일치 날씨를 예보하고 있구요~

그 아래로 조금 더 내리면

Discover, my photos, option 메뉴가 보일거에요. 

이 중 discover가 등록된

모든 이들의 사진을 볼 수 있는 곳이죠~ㅎㅎ

그냥 일반적인 인물 사진들이 아니라

날씨를 표현한 풍경 사진들이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 같구요~

가끔 진짜 작품 사진도 만날 수 있는 행운이 +_+


만약 만났다면?ㅎㅎ

어맛, 이건 꼭 저장해야 해~ 라면,

주저 없이 그 사진을 클릭!

사진 아래 메뉴들 중, save버튼을 눌러 

사진첩으로 저장해보세요~

그럼, 날씨와 함께 예쁜 엽서 한장이 저장되어 있을거에요~ㅎ

기왕에 엽서처럼 만들꺼..

쪽지처럼 몇 마디 적을 수 있으면 더 좋을텐데요;;

아쉽게도 그런 부분은 없는 것 같아요~


이런식으로 바로 페이스북에도 올릴 수 있으니까요~

감성에 젖고 싶은 날, 

페이스북에도 나의 감정을 전달해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날씨 정보도 함께요 ^^

(내가 바로 기상캐스터?)


실시간으로 받아보는 날씨 사진들로

마음이 정화되셨나요?

밋밋한 날씨 알리미보다

사람들과 소통하며 날씨를 알아볼 수 있는, 

감성을 자극하는 날씨 앱, Take Weather

매력적인 것 같네요!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한국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팟게이트나 스토어에서 
Take Weather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a/579630181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