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추천어플] 2013년도 무도와 함께하고 싶다면! - 무한도전 달력

iOS 추천 앱 리뷰/Today 추천 앱

by ADY_P 2012. 12. 31. 14:47

본문

반응형

여러분도 혹시, 무도빠?ㅎ

무한도전 때문에 토요일이 기다려지는, 

1인 인데요~ㅎㅎ


매년 12월이면

무도 달력을 구매하게 되는 시즌이라..

여기저기서 난리인데요~

올해는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도

난리가 아니더라구요!


심지어 앱스토어에는

아직도 거의 일주일째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데요~


프로그램의 인기만큼이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늘의 어플을 소개합니다!


무한도전 달력

올해는 시청자와 함께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은데요~


어떤 점이 그렇게나 매력적인지

함께 살펴보아열!!

아쉽게도 아이폰5 해상도는 지원하지 않는다는;;

(도대체 왜!!! ㅡ,.ㅡ)


어쨌든, 

무한도전 달력

달력면과 사진면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옆으로 슬라이드하면 사진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구요~

아래로 드래그하면 다음 달로 넘어가요. 

경계가 없이 넘어가서

약간 헷갈릴 수도 있는데요~

뭐, 정신없이 휘리릭- 

요게 무도의 매력이잖아요~

그대로 반영된 듯한 ^^;;


 무한도전 달력에서는

일정과 할일.. 2가지만 관리할 수 있어요. 

해당 날짜를 클릭하면

바로 일정을 추가할 수 있구요~

여느 일정 관리처럼

알림까지 지원하고 있답니다!ㅎㅎ


할일은 화면 하단 메뉴를 선택해서

입력하고 관리하면 되요. 

심플하죠?ㅎㅎ


무한도전 달력 어플에서는

그동안 무도에서 했던 재미난 에피소드들을

사진으로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다는

즐거움이 있는 반면!

아쉬운 점도 많았어요;;


물론, 무료에다가

무도 사진까지 수두룩하니까.. 

참을 수 있는 정도랄까요? ^^;;


그.래.도!!

아이폰에서 보기에는

화면 안에 너무 많은 이미지가 있어

왠지 모르게 달력이 복잡해 보이는 단점이 있었어요. 


일정, 기념일 등이 같은 스티커로 

표시되어 있어 더욱 그랬던 것 같기도 하구요.


실제 달력은 그렇지 않던데 말이죠;;

욕심을 버리고 일정을 표시하는 스티커를

조금 단순한 모양으로 했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어요.

스티커는 할일이나 메모할 수 있는 공간에

넣을 수 있게 해주었다면

캐릭터도 살고~ 유저도 좋고~


아, 안드로이드에서는

위젯 기능도 있던데.. 

아이폰은 그게 없네요; 

요럴때만 안드로이드 갖고시펑;;


어쨌든, 

앱으로도 무도의 열기를 느낄 수 있어

행복하네요!ㅎㅎ


모두모두 2013년도 행쇼~♡


달력 구매는 http://www.mbctshop.com/ 여기서 할 수 있대요 ^ㅡ^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한국, 미국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팟게이트나 스토어에서 
무한도전 달력을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a/585541719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