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규 게임] 칠링고의 catapult king이 드디어 안드로이드에도 출시완료!

V.1/오늘만 무료,신규어플

by ADY_P 2013. 3. 29. 12:27

본문

반응형


꺅꺅! >_<
아이폰에만 있던 칠링고 게임이 드디어 안드로이드에도 생겼어요!!
이미 앱스토어에서는 2012년을 빛낸 최고작으로도 선정되었던
바로 그 앱, Catapult King을 만나보아열~~

세상에, 세상에!! OMG!!!
아이폰에서는 $0.99 유료 앱안드로이드에서는 무료래요 +_+

앵그리버드의 3D판 느낌이랄까요?
앵그리버드처럼 투석기를 조준해서 성에 숨어 있는 병사들을 없애는 게임이랍니다~


앵그리버드 1인칭 모드로도 불리고 있는 captapult king은요~
앵그리버드처럼 별 3개를 모으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미션조건으로 중독성이 높답니다!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눈도 즐겁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팟게이트 유저들의 한줄 리뷰>
☞ 이거 깔까말까 고민하시는분들!! 그냥 한번속앗다생각하시고 한번만해보세요 진짜 재밋어요ㅋㅋㅋㅋ거의끝내가는중인데 깔아서해보길 잘햇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ㅋㅋ 지금바로ㄱㄱㅅ
대박이에요 나중에 갈수록 점점 스킬이 새로워지거 짱!!!
엔딩 공주구출 ㅋ 여기 나오는 용 너무 재미있네요 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