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규 게임] 내 폰에서 살아 숨쉬는 강아지 - 마이독스

V.1/오늘만 무료,신규어플

by ADY_P 2013. 4. 12. 17:36

본문

반응형




강아지 한마리 키우고 싶은데..

상황이 여의치 않아 포기하신 분 계신가요?
제대로 놀아주지 못하고 하루종일 방에 가둬두게만 될 것 같아
미안해서 선뜻 키우지 못하고 계신 분은요?

이젠 걱정말고, 마이독스에서 한마리 분양받아 보세요!ㅎㅎ

귀요미 귀요미~
요 앙증맞은 강아지들은 종별로 선택해서 키워볼 수 있구요~
실감나는 3D 고퀄리티로 진짜 강아지를 보고 있는 것 같답니다!
재주 훈련, 산책 등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재미있게 강아지를 돌볼 수 있으니
한마리 분양받아 보세요! ^^


욘석들.. 얼마나 귀여운지요~
사용자가 부르면 반갑게 뛰어와 맞아주는데.. 반해버릴지도 몰라요! +_+
구르기, 엎드리기, 앉기, 눕기 등 재주를 훈련시켜
애견 대회에서 우승을 노려볼 수도 있구요~

산책 중 만난 친구네 집에 놀러가거나
이제 성인이 된 강아지는 친구네 강아지와 교배도 할 수 있답니다!
사랑을 주지 않으면, 너무 오랫동안 찾지 않으면..
정말 죽기도 한다니까..책임감을 가지고 키워보세요!
정말 진짜 같지 않나요? ㅎㅎ

<팟게이트 유저들의 한줄 리뷰>
누가만들었음? 너무 잘 많들었잖아! 이거 만든사람 천재인듯!
☞ 3D구현이 잘되있어서 너무너무 귀여운 강아지들을 실제로보는거같구요ㅎㅎ 현실에서 못키우는데 이렇게 대리만족하니 참 좋네요~ 강추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