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규 게임] 오렌지를 지켜라! Cover Orange HD 가 안드로이드에도!!

V.1/오늘만 무료,신규어플

by ADY_P 2013. 4. 19. 15:03

본문

반응형




아이폰에서 무한 사랑을 받았던 게임이죠!

안드로이드에는 왜 없나...했는데,
이제야 출시되었군요~

커버 오렌지, Cover Orange HD 가 출시되었어요! ^ㅡ^


가시 비를 내리는 먹구름을 피해
오렌지가 안전하게 숨을 수 있도록 안전요새를 만들어야 하는~
나름 머리쓰는 게임이랍니다!ㅎㅎㅎ

요게요게 스테이지도 많고,
나의 좀만 하면 될 것 같은데...하는 심리가 함께 적용해서
손을 뗄 수 없는 중독성이 있답니다~ ^^



조금이라도 비를 맞았다간 대략 낭패!
한방울도 맞지 않도록 철저하게 막아줘야 해요~

제공되는 물건들(상자, 깡통, 바퀴 등등)을 이용해
오렌지를 대피시켜야 한답니다!

아이폰에서는 유료로 판매되고 있지만, 안드로이드는 무료니까!
잼나게 플레이하시길 바래요~ㅎㅎ

도저히 못 깨고 있는 스테이지가 있다면,
팟게이트 공략으로 고고씽! 잊지 마시구요~ ^^


<팟게이트 유저들의 한줄리뷰>
☞ 플래시 게임으로 유명했던 게임인데 어플로도 있네요! 이게임은 진짜 시간 가는줄 모르고 계속 붙잡고 있게돼요ㅠㅋㅋ
☞ 아무 생각없이 받았다가 무지 생각많이 하면서 잼있게 하고 있는 겜. 개인적으로는 앵그리 버드 보다 잼있는 것 같아요.
☞ 물리엔진 적용하고 있어서 머리를 잘 써야합니다. 후반가면 타이밍을 요하기도 합니다. 창의적인 미션이 많아요. 이런 스테이지을 어떻게 생각했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