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규 게임] 3D 리얼 골프게임 Flick golf! Free 출시 완료!

V.1/오늘만 무료,신규어플

by ADY_P 2013. 5. 13. 16:45

본문

반응형




앱스토어에서는 인기몰이를 했었던 어플이죠!

타이거 우즈 저리가라 할 정도로

홀인원에 열중하게 만든다는~

Flick golf! Free가 출시되었어요!!



손가락으로 하는 골프게임!

일단, 특별한 규칙없이

샷을 날리고 공에 회전을 주고~

커브를 주어 완벽한 홀인원을 만들어 내면 끄읏!

차암, 쉽죠잉?ㅎㅎ



▶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골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끔뻑! 하실지도 몰라요~ㅎㅎ


벙커, 나무, 모래, 바람 등의 방해요소를 요리조리 피해

홀인원에 도전하는 아주 심플한 게임이랍니다!

하지만, 중독성 하나는 끝내준다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3D 그래픽에

공의 회전을 조절하는 손맛이란!! +_+캬~


유료버전 (\1,234)도 있지만, 

이번엔 무료버전이 출시되어 소개해드리는 거랍니다!ㅎㅎ

일단, 무료부터 섭렵!! 고고씽~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