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추천어플] 내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노래로 전해줘! - 내가 쓴 대로 노래하는-메시지송

iOS 추천 앱 리뷰/Today 추천 앱

by ADY_P 2013. 5. 14. 14:42

본문

반응형




요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는 혼자산다"를 아시나요?ㅎㅎ

남자 6명의 혼자사는 노하우를

엿보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 시작단계일 때

이성재씨가 주제곡을 만들때 썼던

그 앱을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TV로 봤을 때도

오~ 신기하다! 라고 했는데..

살펴보니까, 더 신기한 것 같더라구요!ㅎㅎ


소개합니다!

내가 쓴 대로 노래하는

메시지송



있는 노래에 

가사만 바꿔서 부르는 놀이는

어렸을 때 자주하던 거잖아요~ㅎㅎ


이와 비슷하게

제공되는 노래에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쓰면

자동으로 노래를 불러주는 어플이 바로

메시지송이랍니다 ^^



어플을 처음 실행시키면

이미 제작된 메시지송들이 제시되요.


베스트 중에서 원하는 노래를 선택해

개사를 해도 되구요~


하단에 "메시지송 만들기" 버튼을 눌러

다양한 노래로 만들어 볼 수도 있어요!



테마별로 정리된 음악들 중에서

원하는 곡을 선택한 후, 

개사를 하면 되요~



저는 생일 축하 곡을 골라서

가사를 수정해 보았어요. 


가사 수정을 누르면

색칠된 부분을 다른 단어로 바꿀 수가 있는데요~


가사 전체를 바꾸길 원한다면

상단에 있는 "모든 가사 수정" 을 누르시면

전체 가사를 바꿀 수도 있답니다!


일단, 저는 이름만 살짝

'팟게이트'로 바꿔봤는데요;;

4글자는 안되기에.. 3글자로 줄여

'팟게잍'이 되어 버렸다는;;


이렇게 수정된 메시지 송

하단 플레이 버튼을 눌러 미리듣기 할 수 있어요!



완성된 메시지송

다양한 방법으로 공유할 수 있는데요~

제목을 쓰고 보내기를 누르면

카카오톡을 비롯 페이스북, 이멜로도 

전송이 가능하답니다!ㅎㅎ


메시지송의 매력은

바꾼 가사대로 불러주는 노래인데요~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성우의 목소리도 한 몫을 한답니다!


롤러코스터 성우가 노래를 부르는 듯한 느낌으로,

듣다보면 재미나답니다!ㅎㅎ


아래 URL은 제가 만든

생일축하 노래 주소랍니다!

미리 성우의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http://ms.vocalina.com/iv2akf6x



신기하고 독특한 어플,

메시지송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담아

친구에게 애인에게, 가족에게

전해보세요!


오늘 로즈데인데, 

달콤한 사랑고백도 메시지송으로

전달해보는건 어떠세요? 

^ㅡ^♡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한국, 미국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팟게이트나 스토어에서 
메시지송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a/637996283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