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진정한 나의 친구와 함께하는 SNS, Daybe - Daybe 데이비

V.1/추천 리뷰 카드

by ADY_P 2013. 10. 21. 10:36

본문

반응형




Daybe 데이비

- 진정한 나의 친구와 함께하는 SNS, Daybe - 





Daybe는 진짜 친구들과 나의 하루를 나누는 Slim SNS 어플이에요. 


수백명의 사람들과 친구가 맺어져 있지만, 

진짜 연락하는 사람들은 몇 안되지요. 


그래서 Daybe 는 딱 50명의 진짜 친구와 사진, 장소, 

음식 등 하루 단위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진정한 나의 친구와 함께하는 SNS 랍니다.


다들 진정한 친구와 함께 해보세요.





딱 50명의 진정한 친구만 맺을 수 있는 설정이 

굉장히 독특하면서도 시선을 끄는 SNS 어플이에요.


누구나 다른 SNS 에서는 친구들이 많지만,

진정으로 연락하는 친구들은 몇 안되는 경우가 많죠.


진짜 나의 순간을 공유하고 싶은 진정한 친구들과

연락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Daybe가 좋답니다.





Day Feed를 한 장씩 넘기면 내 친구들의 소중한 

하루가 보이고, My Day에서는 나의 일상을 볼 수 있죠.


Love it 과 With 기능으로 나의 진정한 친구들과의

우정도 돈독해 질 수 있답니다.


다들 꼭 이용해보세요! 


















[한줄 평가]


 디자인

심플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심플하지도 않은 모던한 깔끔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이에요. 보기 좋아요.

 독창성

50명만 친구로 등록이 가능하고 연락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정말 독특하지요.

 편의성

나의 일상을 기록하거나 친구들의 일상을 보기에 굉장히 편하고 Love it 과 With 기능 등 친구와 연락하기 유용한 부분이 많네요.

 안정성

사진이 조금 짤려서 나온다든지 하는 문제가 있지만, 어플 자체는 굉장히 안정적이랍니다.

 대중성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페이스북 처럼 널리 퍼질만큼 좋으니 많은 분들이 이용하셨으면 좋겠네요.


          -----------------------------------------------------------------------------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a/com.daybe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