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지역 사람들끼리 모이고 싶다면, 얌모! - 국내최대 지역모임어플, 얌모!

V.1/추천 리뷰 카드

by ADY_P 2014. 2. 11. 16:00

본문

반응형




국내최대 지역모임어플, 얌모!

- 지역 사람들끼리 모이고 싶다면, 얌모! -



 



국내최대규모 지역모임어플, 얌모!!


얌모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 어플과 다르게 

직장 이웃과의 새로운 만남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한 지역기반 어플이랍니다.


20 ~ 30 세대가 주를 이루는 어플이기 때문에 

주변에서 생활하는 사람들과 일상에 대해

 편하게 대화하고 친구도 만들수 있는 어플이죠.


얌모 속 타운에서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다른 어플들과는 다르게, 

지역을 기반으로 하여 지역모임어플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굉장히 새롭고 신선한 어플이에요.


항상봐왔던 사람들 말고 나의 지역에 사는 사람, 

관심사가 같은 사람과 친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착한 어플이지요.


관심지역을 타운으로 찜하기만 하면 

그 일대의 새로운 사람들과 커뮤니티로 자동으로 묶여지기 때문에 

복잡할 것 없이 친구를 사귈 수 있답니다.





근처 가게의 세일 정보도 알려주고

그룹별 채팅방, 1:1 비밀 채팅방도 있으니까 대화 나누기도 쉽겠죠?


동네 친구들, 이제 얌모로 쉽게 만나세요!










[한줄 평가]


 디자인

복잡할 것 없이 아래 툴바로 간략하게 정리되어 있고 깔끔하니 보기 좋네요.

 독창성

다른 어플들과는 다르게 내가 사는 주변 지역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췄다는 점이 신선해요. 

 편의성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굉장히 유익한 어플이에요. 채팅이나 얌모세일 부분도 사용하기에 유용하고요.

 안정성

큰 문제는 없어보이지만, 조금 느리다든지 갑자기 꺼진다든지 하는 오류들이 잠깐잠깐 보이네요.

 대중성

굉장히 대중적인 어플이에요. 이용자 분들의 평점도 아주 높고요.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http://podgate.com/a/com.inowing.whosbyme


아이폰 다운로드: http://podgate.com/a/590612588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