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다신 살찌지 말자 프로젝트! - 다이어트신 - 비만도측정,다이어트일기,홈트레이닝

V.1/추천 리뷰 카드

by ADY_P 2014. 3. 15. 11:00

본문

반응형




다이어트신 - 비만도측정,다이어트일기,홈트레이닝

- 다신 살찌지 말자 프로젝트! -





옴마야, 거울 앞에 서 있는 사람은 뉴규?ㅠㅠ


방학이다, 명절이다, 겨울이다..해서

뒹굴기만 했더니 군데군데 군살들이 붙었다구요?


새해 다짐으로 세웠던 다이어트 계획은 

작심삼일이 무색하게 잊고 지내셨다면, 

다시 한번 다욧트 바람을 불러 일으켜줄 다이어트신을 받아보세요!


비만도 측정, 매일 다이어트 기록, 홈트레이닝으로

다신 살찌지 말아요, 우리!!





새해 다이어트 결심이 실패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트레이닝 어플을 만나보세요~


현재 나의 상태를 알아볼 수 있는 비만도 측정부터

목표 체중을 위해 매일 섭취해야 하는 칼로리까지 알려주구요~

아침, 점심, 저녁, 간식 등 하루동안 무얼 먹었는지..

칼로리도 계산해 기록하는 다이어트 일기도 있어요.





방대한 양의 칼로리 사전으로 칼로리 소비에 좀더 신경쓸 수 있구요~

운동 후 소모되는 칼로리 정보는 물론,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부위별, 스트레칭, 댄스, 요가 등 

무료 동영상 강좌가 수두룩하답니다!


다이어트신으로 다신 살찌지 마세요~









[한줄 평가]


 디자인

그냥 무난한 디자인이에요. 다소 많은 정보를 담고 있는데 잘 정리해 둔 것 같아요!

 독창성

독창성은 없어요. 다이어트 어플은 많으니까요;; 다만, 다른 앱보다 정보가 많고, 다양한 무료 동영상 강좌를 제공한다는 점이 좋네요~

 편의성

각종 요가, 댄스, 스트레칭, 부위별 운동 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하구요, 비만도 측정부터 목표 체중을 위한 칼로리 처방도 가능해 편리하네요. 

 안정성

입력하는 창을 클릭할 때 인식이 잘 안되는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기록하는 부분도 중요한데, 이 부분이 약한 것 같아 아쉽네요. 

 대중성

새해 결심을 도와주는 다이어트 어플이니까, 많이들 찾을 것 같구요~ 무료 동영상 강좌에 솔깃할 여성분들이 많으실 것 같네요!ㅎ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http://podgate.com/a/com.diet.calorie140115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