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다양한 장르의 웹소설을 무료로 만나는 방법! - 북팔 웹소설 - 300만 무료 독자

V.1/추천 리뷰 카드

by ADY_P 2014. 3. 27. 10:40

본문

반응형




북팔 웹소설 - 300만 무료 독자

- 다양한 장르의 웹소설을 무료로 만나는 방법! -





30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북팔>에서

웹소설 부분만 따로 분류하여 제작한 어플이에요~


로맨스, 팬픽션, 공상과학, 판타지, 공포, 미스터리, 10대, 스릴러, 고전, BL 등 

다양한 테마의 무료 웹소설이 3만권이나!! +_+


화제작, 추천작, 신작 등 아마추어 작가들의 이야기가 가득하답니다!ㅎㅎ

출퇴근, 등하교길엔 게임보다 책읽기! 도전해보세요^^





네이버에 연재되고 있는 소설부터 다양한 채널에 

등록되어 있는 웹소설들이 모두 모여 있구요~

첫회부터 쭈욱- 읽을 수 있도록 회차별 정리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하지만, 아직 검색기능이 없어 

원하는 소설을 찾기 조금 힘들다는;

게다가 보던 책 이어 보는 기능, 찜기능 등

편의부분에서 보완이 필요한 듯하네요;





거의 절반 가까이의 소설을 무료로 볼 수 있구요,

쿠폰을 충전해 잠겨 있는 챕터를 열 수 있어요.

결제를 하지 않아도 무료충전소에서 앱을 다운받고 

쿠폰을 얻어 사용해도 된답니다!


북팔 웹소설로 무료 웹소설을 즐겨보세요!














[한줄 평가]


 디자인

큼직큼직 보기 좋게 정렬해뒀지만, 특별하게 디자인에 신경썼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그냥 리스트업 해놓은 느낌이랄까? ㅡㅡ;; 그런데 챕터 읽기로 들어가면 페이지 디자인과 글씨 크기 등이 큼직큼직해 보기 좋았어요. 다만, 글자가 너무 커 한번에 많은 양은 읽을 수 없다는;;

 독창성

도서앱에서 한 카테고리로 볼 수 있었던 웹소설 부분을 따로 모아 둔거긴 한데, 그닥 신선하진 않아요;; 그래도 어쨌든 일단은 전문적으로 다루겠다는 의지니까~

 편의성

이어보기, 찜기능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기능이 별로 없어 아쉬워요. 보던 책을 다시 처음부터 찾아야 해 무지 불편했어요;;

 안정성

신규어플이라 그런지 아직 많이 불안정해요. 로딩도 느려 책 표지 이미지도 종종 안 뜨구요, 챕터를 불러올 때 오류도 간간히 발견되었어요. 분명 니즈가 많을 수도 있는 서비스라 이런 점들이 보완된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대중성

다양한 장르의 소설을 다루고 있지만, 웹소설은 워낙에 여성타켓이라 로맨스 소설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좋을 것 같네요!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http://podgate.com/a/kr.co.bookpal.webnovel

---------------------------------------------------------------------















  • 수호지 for Kakao
  • 파괴본능 약탈 SNG 수호지 시즌2 업데이트! 
  • 개성만점 귀요미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쫄깃한 약탈! 
  • 시종일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심리전과 용병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