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추천어플] 어떤 화면에서라도 멈추고 메모! - Freezit ! Free

iOS 추천 앱 리뷰/Today 추천 앱

by ADY_P 2014. 4. 2. 11:06

본문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해결하려 했지만,

아날로그식이 더 편할 때가 있어요;


간단하게 포스트잇처럼 메모를 하거나

달력 위에 메모를 한다거나

책을 보다가 하일라이트, 밑줄 등을 그어본다거나 등등

스마트폰보다 아날로그식이 편할 때가 있지요;;


그런데, 이런 아날로그스러움도

이젠 스마트폰에서 해결할 수 있답니다!ㅎㅎ


다양한 메모 방법을 지원해주는 앱!

Freezit ! Free




스마트폰으로 어떤 화면을 보고 있든

그 화면 멈추고 메모를 할 수 있어요!ㅎㅎ


Freezit ! Free은 다양한 메모장을 지원하는

메모어플이랍니다! ^ㅡ^


프리버전이라 광고배너가 있는 정도의 불편함;;

(유료버전은 가끔 무료행사를 하니,

팟게이트에서 찜해두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메인에서 + 버튼을 눌러

메모를 불러오면 되구요~


메모는 일반, 달력, 사진, 카메라, URL, 문서, 지도 등

다양한 방법으로 메모 가능하답니다!



본격적인 메모를 하려면

상단 연필 모양 버튼을 누르면 되요.


직접 그리거나 쓸 수 있도록

다양한 필기 도구들이 지원되구요~

텍스트를 직접 입력할 수도 있어요.

다만, 폰트는 영문만 지원되네요;;; 아쉽아쉽



기본 메모장 외에도

사진을 불러와 낙서를 한다던지,

URL 화면을 스샷찍어 원하는 내용을

적어본다던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완성된 메모에 태그를 달아두면

메모를 찾기도 쉬워지고,

정렬도 쉽게 할 수 있는데,

편집 모드에서

태그 모양 버튼을 눌러

아래 지정된 카테고리를 눌러 추가하거나

직접 작성하면 되요.



그럼 어떻게 검색을 할 수 있을까요?

바로, 사이드 메뉴에서 가능해요!



카테고리 부분에서 

검색할 카테고리를 클릭하거나

작성하면 해당 태그가 있는 메모만

검색된답니다!ㅎㅎ


자, 이제 쉽게 메모할 수 있겠죠?ㅎㅎ


iCloud 연동으로

패드에서 작성한 메모를 아이폰에서도 불러와

편집이 가능하니까요~


어디서든 Freezit ! Free 메모! 하며 삽시다요~~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