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추천어플] 다양한 표정의 동영상 얼굴 합성 어플 - Framy

iOS 추천 앱 리뷰/Today 추천 앱

by ADY_P 2014. 4. 30. 11:30

본문

반응형




얼굴합성 어플..

요즘 핫 키워드 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요~


다양한 모습으로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마음을 반영한듯!


사진합성에서 나아가

동영상에도 얼굴을 합성할 수 있게 되었네요!!


그런데,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이보다 더 나아가

살아있는 표정도 함께 제공된다는 사실!!


재미나고 신선한 충격!

얼굴합성 동영상어플을 소개합니다~


Framy





미소, 화난표정, 슬픈표정, 행복한 표정 등의

얼굴 사진을 찍어 두면

다양한 카테고리 속

애니메이션에 얼굴이 합성되어 나타나는 형태인데요~



처음 실행하면

간단하게 사용 설명 문구가 등장하는데요~


사용 가능한 애니메이션들을

살펴보면서 합성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답니다!ㅎㅎ


우선, 미리보기 아래 

둘 또는 한명을 선택할 수 있어요.

애니메이션도 그에 맞게

바뀌어 제시되겠죠?ㅎ



원하는 애니메이션을 찾았다면

악세사리로 꾸며보아요!



머리부터 안경까지

간단하게 꾸밀 수 있는 아이템들이 주어지구요~

원하는 꾸미기를 하셨다면, 

이번엔 배경을 선택합시다!!


하단 메뉴에서 사진(풍경)모양 버튼입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배경도 멋지지만,

내가 가진 사진을 활용할 수도 있으니 참고!


자자, 가장 중요한 얼굴합성이 남았어요~


하단 메뉴 맨 처음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사용자 정의 코너에서

얼굴 합성을 할 수 있답니다!


4가지 표정을 찍어두는게 

다양한 느낌연출이 가능하다고 하니,

촬영하거나 알맞은 얼굴을 사진첩에서 찾아두세요!



하핫, 저는 김수현씨로...ㅎㅎ


얼굴 사진을 회전하고 늘리고 조절해서

눈이 가이드 선에 맞춰 올 수 있도록 해야 해요.


이런 식으로 4가지 표정을 모두 저장하면

위 스샷처럼 구성이 된답니다!


먼저 골라뒀던 배경에

애니메이션에 김수현 얼굴이 합성되어

다양한 표정을 표현하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여기에 음악까지 더하면 끝!!


배경음악은 지원되는 음악만 사용가능해요;;

내 음악은 안된다는;; 아쉽아쉽~


완성한 동영상은

다양한 SNS 채널로 공유도 가능하구요,

앨범에 저장도 할 수 있답니다!


완성된 제 동영상 입니다 ^ㅡ^흐흣



실제 친구얼굴이나

내 얼굴을 넣어 만들어 본다면 더욱 재미나겠죠?ㅎㅎ


Framy 사용법을 숙지하셨을테니..

멋진 동영상 얼굴합성 기대할게요!!ㅎㅎ














    유토피아 :여왕의부름

    꿈, 그리고 현실이 되다! 
  • 항상 꿈꿔왔던 세상이 현실속으로 펼쳐진다. 풀 3D MMORPG! 
  • -유토피아:여왕의부름- 오늘밤 당신을 향한 여왕의 부름이 시작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