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 어플] 울음 뚝! 아가들을 웃게하는 마법의 어플! - Toy Music

본문

반응형
"아기들 언제가 제일 예뻐요?"
라는 질문에..
"...잘때요..." 라고 대답하신 분!
계신가요??

그만큼 아기들이 울면
너무 힘들다는 뜻이 반영된 것이겠지요?ㅎㅎ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우는 아이도 뚝!
울음을 멈추게 할 마법같은 어플!!
일명 '딸랑이'라고도 불리는 그것!!

아가들만을 위한
악기 어플이 나왔어요~~

소개할게요!
Toy Music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볼 수 있는 4가지 악기를 연주할 수 있게 구성되었어요!

첫 화면은 이렇게 4가지 악기가
한 자리에 보여지고 있어요~

캐스터네츠, 탬버린, 마라카스, 트라이앵글
이렇게 4가지 악기가 전부예요!

ㅠ_ㅠ 너무 적어서 실망하셨나요?
하지만, 분명 업데이트 할 것이라 약속하셨으니까,
개발사를 믿어 보자구요~ㅎㅎ

연주하고 싶은 악기를 골랐나요?
그렇다면 악기를 터치하며 연주해보세요!

캐스터네츠와 트라이앵글을 터치만으로
연주가 되지만,
탬버린과 마라카스는 터치 + 흔들기 기능으로도
연주가 가능해요!

폰을 흔들며 연주를 하면,
아이들이 정말 즐거워하겠죠? ㅎㅎ

의인화된 악기들이 터치할 때마다
연주 될 때마다 표정을 바꿔서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꺄~♡

단순하게, 심플하게
4가지 악기 연주만 가능하지만,
아가들의 딸랑이 놀잇감으로는
정말 딱! 인것 같아요~ㅎㅎ

자, 그럼~
우는 아이 달래러
Toy Music 실행시켜 볼까요?
^ㅡ^ 후훗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한국 스토어에서만 받을 수 있어요.


2.  팟게이트나 스토어에서
  Toy Music 을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1HM2

------------------------------------------------------------------------------









더 많은 앱 정보가 궁금하세요?

오늘만 무료, 최신 인기 앱 소식은 팟게이트 앱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