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추천어플] 추억을 되새기며 오글오글 추억팔이 어플 - Cyworld Remember

iOS 추천 앱 리뷰/Today 추천 앱

by ADY_P 2014. 8. 6. 14:30

본문

반응형




요즘은 90년대 추억

오락실 추억 등등

추억팔이 어플들이

많이 등장하는 것 같아요.


드라마, 영화에서도

옛날 추억을 되새기는 내용이

인기몰이를 하는데요,


어플도 이에 뒤질세라

추억팔이 어플을 출시하고 있죠!ㅎ


그 중에서도

손발이 오그라들 정도로

민망하고, 지못미한 사진들이

가득한 싸이월드에서도

그때 그 시절을 추억하는 어플을 출시했어요!

ㅠ_ㅠ

왠지모르게 슬프다는;;


소개합니다!

Cyworld Remember



  



불과 10년 전만해도

큰 인기를 누렸던 싸이월드!!


그때는 나의 허세글,

오글오글 멘트들도

감성적이고 멋져 보였는데 말이죠;;


지금 보면 어익후~~


기억나나요? 그 때 그시절



가물가물~

이제는 잘 기억나지 않는

싸이월드 아이디를 누르고,

로그인을 해야 해요!


두둥~

그 동안 열어보지 않았던

10년 전 앨범을 꺼내 든 것처럼

두근두근하시나요?ㅎ


Cyworld Remember에서는

친절하게도

추억의 사진들을 잘 정리해 두었더라구요!



날짜별로 보거나

폴더별로 보기,

또는 이번달의 추억,

오늘 날짜와 같은 날 찍은 사진들 등

다양한 주제로 모아 보기가 가능해요!


보다가 바로

내 싸이월드로 연동도 되기 때문에

추억의 사진들을 보다

훌쩍 내 홈피로 떠나보시길~ㅎ


저는 그동안 썼던

오글거리는 다이어리들을 보다가

빵빵 웃음터지고,

내가 이렇게 감성이 풍부했던가...

새삼 깨달았던 시간이였네요!ㅎㅎ



굳이 내 홈피가 아니더라도

일촌 홈피나 랜덤홈

스타홈(연예인)도 방문가능하답니다!ㅎ


이 외에도 다양한

싸이월드 기능들을

Remember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사이드 메뉴를 살짝 꺼내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아, 메인에 등장했던

추억팔이 폴더별 사진 감상 코너가

어떻게 재생되는지 설명을 안했네요..ㅎ


사진을 모아둔 것이라

재생을 하면

자동 슬라이드로 배경음악과 함게

플레이되요~ㅎ



Remember를 통해

어렸던 나를, 젊었던 나를

볼 수 있었던 시간이였어요!


생생하고, 싱그러웠던

그때 그 시절을 추억하고 싶다면~


컴온,

Cyworld Remember로!!















천투 온라인

잠들어있는 야성을 깨워라! 일타삼쾌 무쌍 RPG 천투 온라인! 

결투신청, 투신전, 천하제일비무도 등 사상최초 다양한 PK 시스템! 

하이퀄리티 FULL HD 그래픽!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