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추천어플] 작은 얼굴은 가라! 대두 만들기 프로젝트! - 나는 대두다 Free

iOS 추천 앱 리뷰/Today 추천 앱

by ADY_P 2011. 11. 10. 16:29

본문

반응형
그렇습니다!!
모두들 작은 얼굴만 좋아하는
세상입니다!!

그래서 사진을 찍을 때마다
조금이라도 작게 나오려고
얼굴을 뒤로 뒤로 보내려는
당신!! 그리고 우리...
ㅠ_ㅠ

혹시, 작은 얼굴 때문에
본의 아니게 피해를 입었다면!!
얼굴을 뒤로 빼 버린 친구 땜에
피해를 입었다면!!

얄미운 그들을 응징할 수 있는~
아주 흥미진진한~
사진 어플 하나 추천해요!!

소개합니다!
나는 대두다 Free

나는 대두다 Free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사진 어플이에요.

작품사진을 만든다기 보다,
재미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어울리는 앱이죠~ㅎㅎ

모든 사진의 얼굴을
대두로 만들 수 있는 마법같은 어플!!

자세히 파고 들어가 볼까요? ㅎㅎ

심플하죠? ㅎㅎ
화면 가운데 머리 큰 아저씨를 눌러도 되고,
하단 고정 메뉴의 카메라 버튼을 눌러도 되요~

직접 촬영 또는 앨범에서 사진을 가져 올 수 있으니,
작업을 하고 싶은 사진을 불러오세요!!
(목록에서 불러오기는 작업 후,
저장하면 볼 수 있는 공간이에요~)

사진을 고르면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서
화면에는 아래와 같이 제시가 된답니다!

제가 선택한 사진에서는
얼굴을 2개 인식했나봐요!!ㅎㅎ

얼굴 부분이 빨간색으로
칠해져 있지요?

크게 만들 부분이 빨갛게 표시되는 건데요~
하단 메뉴에서
Mask Marker로 색칠을-
Mask Eraser로 지우기 수정을-
하시면 된답니다!!

여기서 팁!!!
화면을 꾹 누른 상태에서
다른 손가락을 벌렸다 오므렸다하면
Mask Marker 또는 Eraser의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요!

깔끔하게 키우고 싶은 부분을
정리했다면~
Move & Scale 버튼을 누르세요!
얼굴을 얼마나 키울 지 조절하는 거랍니다!

크기 조절까지 완성했다면
완료 버튼을 눌러야 해요.

다른 마스크 편집이 남았다면
다음 버튼을 눌러 모두 완성 한 후
눌러야겠죠? ^^;;

완성 버튼을 누르면
사진을 로딩하는 시간이 조금 걸려요.
화면 아래 close 버튼 옆
모래시계가 다 돌아가면
한글로 '닫기'라고 떠요~
이때, 닫기를 누르면 완료된 사진을 볼 수 있답니다!

나는 대두다 Free의 재미요소!!
원본 사진에서 얼굴 부분이
흔들흔들거리다가 뾱~하고
크게 변하는 과정이 제시된다는 점!!
(효과음과 함께 들으면
그 재미가 더 쏠쏠하다는 거~ㅋ)

완성 사진을 보는 화면 아래는
요런 버튼들이 있어요~

애니메이션을 다시 보기 원한다면
재생 버튼을~

사진을 저장하기 원한다면
저장 버튼을~

삭제, 수정, 추가를 원한다면
편집 버튼을 누르세요!

아핫, 추가는 뭐냐구요? ^^;;
편집 버튼을 누르면
'사용자 선택 추가'라는 버튼이 있어요.

얼굴 외에 다른 부분,
또는 미처 찾지 못해서 작업을 못한
다른 친구 얼굴을 추가할 수 있지요~

처음 실행하면
간단한 사용법이 나오니까,
잘 읽어 보시구요~

사진에서 원하는 추가 부분
위에 동그라미를 그리세요.

그런 다음, 디테일하게
다듬는 작업을 하면 끝!!

작업한 부분이 보이시나요? ㅎㅎ


이런 식으로

작은 얼굴을 대두로 만들어보세요!!

냐하핫, ^ㅡ^


음..
유료($0.99) 버전은
ios5를 지원하는 버전이구요~
ios5 사용자들은 돈을 지불하고...
사용해야 할 것 같다는;;; (뜨아~)
더욱 섬세하고 정확한 편집이
가능하다고 하긴 하네요;;

어쨌든,
요런 재미난 어플을
당장 받아서
친구들 얼굴을 모조리
대두로 만들어 보는,
재미있고 신나는 놀이 한판 어떠세요?
하하핫, ^ㅡ^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한국, 미국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팟게이트나 스토어에서
나는 대두다를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1M7u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