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내가 만드는 나만의 티셔츠! - 티그림 -세상에 하나뿐인 티셔츠

V.1/추천 리뷰 카드

by ADY_P 2015. 4. 23. 17:34

본문

반응형




티그림 -세상에 하나뿐인 티셔츠

- 내가 만드는 나만의 티셔츠! -






요즘 옷가게에만 가도 커플룩 코너가 따로 있을 정도로

커플들에 대한 배려가 넘쳐나죠~

그런데 너무 똑같은 디자인이라 정작 내 짝을 두고

다른 사람과 커플룩.. 또는 단체티가 되어 버리곤 하죠! ㅠㅠ


그런 불상사가 없도록 티그림에서 

나만의 독특한, 세상에 하나뿐인 티셔츠를 만들어 보세요!





예전에 이휘재네 쌍둥이 얼굴이 그려진 가족티가 방송에 나왔었는데요~

그걸 보고 어디서 저런걸 만들지? 궁금했다면!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이 어플을 주목하세요~


티그림에서는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가족티, 커플티, 단체티를 제작할 수 있답니다.


로그인 - 티셔츠 만들기 - 티셔츠 선택 - 사진&텍스트 편집 - 주문 결제 끝!

참 쉽죠잉?ㅎ





내가 만들고 싶은대로~ 직접 제작하는 거라서

더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MT시즌인 요즘 비싼 과잠보다는

재미있고 독특한 우리과만의 단체티를 제작해보는 것도 좋을 듯해요!












[한줄 평가]


 디자인

크게 불편하지 않은 UI인듯. 제작하는 것에 초점이 맞춰진 듯하여 크게 독창적인 디자인은 UI에서 찾아볼 수 없었어요

 독창성

웹이 아닌 폰에서 티셔츠를 직접 제작하고 주문할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굿!!

 편의성

티셔츠를 만드는 순서의 흐름은 괜찮았어요. 자동으로 다음 선택할 기능으로 넘어가고 있거든요~ㅎ

 안정성

사진&텍스트 편집 부분에서 튕기는 버그가 있었어요. 아무래도 이미지를 불러들이는 기능이라 그런듯. 좀 자주 튕김;; 약간 짜증나게스리;;;

 대중성

가족, 친구, 커플 등에겐 정말 필요한 어플인듯 해요! PC가 아닌 폰에서 바로 제작이 가능한 편리성을 갖췄으니까요!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 http://podgate.com/a/com.jeycorp.tgeurimapp

-------------------------------------------------------------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
    지루하고 어려운, 남자들만 하는 게임은 이제 그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쉽고 귀여운 RPG 
    지금 바로 레오, 에밀리와 함께 좌충우돌 모험을 떠나 보아요!
    확 깨는 RPG,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