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유아어플] 원곡느낌을 살려, 캐롤도 영어로 배워요! - [무료영어캐롤]씽씽키즈 캐롤

V.1/Kids앱 안드로이드

by ADY_P 2011. 12. 16. 15:57

본문

반응형
어느덧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두둥!!

아이들과 함께
가족과 함께
어떤 걸 하며 보낼 지,
계획들 세우셨나요??ㅎㅎ

계획도 좋지만,
아이들은 분명 엄마, 아빠와 함께
노는 것 자체만으로도
즐거워할거에요!! ^ㅡ^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낼 방법 한가지~
알려드리려해요~ㅎㅎ

고건 바로, 아이들과 함께
캐롤 부르기!!

꺄~~ 쉽다구요?!?
모르시는 말씀!!
캐롤은 영어로 불러야 제맛! ㅎㅎ

이참에 영어 공부도 해보고~
놀이하듯, 즐겁게
동요를 불러보는 시간,
가져보시지 않겠어요? ㅎㅎ

소개합니다!
안드로이드 유아 어플!!
[무료영어캐롤]
씽씽키즈 캐롤

루돌프 사슴코는~♪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울면 안돼, 울면 안돼~♩


어린적 즐겨 부르던 캐롤들이

기억나시나요??

세월이 흘러도,

캐롤들은 변하지 않고,

계속 같은 것 같아요;;


하지만, 글로벌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는

한국어 캐롤로는..

뭔가 부족한 느낌!! ㅡㅡ;;


그래서 엄마, 아빠와 함께

신나게 영어 캐롤을 배워보라고

친절한 어플들이 마구마구 나오나 보아요~ㅎㅎ


살짝, 살펴볼까요?

눈도 내리고, 산타도 보이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린 메인에서

sing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아쉽게도 free 버전이니만큼!

캐롤은 2개만 제공되구요~

아래..광고도 있다는 거;;


하지만, 놀이를 하기에

크게 불편한 점은 없으니..봐줄까요?ㅎㅎ


오른쪽에 보이는 종과 산타 그림은

캐롤을 뜻하기 때문에

1곡만 듣고 싶다면 둘 중 1곡 선택!!

(저는 둘다 선택~ㅎㅎ)


그런 다음, sing을 눌러 진짜로 시작!!

^ㅡ^

화면 구성은 요렇게 ↑↑↑↑


상단에 보이는 종들을 터치하면

우수수~ 종들이 떨어지는 효과가 있구요~


아래 5개 효과 버튼들을 누르면

캐롤을 부르면서 소리는 물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효과들을 볼 수 있어요!

별가루도, 기차도,

삐약삐약 병아리도, 눈 쌓인 우산도~

띵가띵가 기타도

모두 모두 캐롤을 따라 부르며

즐길 수 있어요!!


다음 곡을 듣고 싶다면

하단 효과 버튼 옆에 있는 >> 화살표를 누르세요.


다음 캐롤 들으러 고고!!

같은 이미지에서 노래만

바뀌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가 분위기에 맞춰

변신하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아요~ㅎㅎ


이번에는 지나가는 열기구를 터치하면

루돌프가 선물을 줘요~~^^;;


화면 아래에도 첫 캐롤 화면처럼

재미 효과 버튼들이 5개 제공되요.


하지만, 똑같지 않고 다르다는거!!

펑펑 함박눈, 천사 우산, 알록달록 구슬,

땡땡 트라이앵글, 둥둥 북!!


캐롤마다 서로 다른

효과 버튼이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놀이할 수 있어요~


놀이를 함께 하다보면

저절로 영어 캐롤도 배우게 되는 것 같아요!

효과 100배!! ^ㅡ^하핫


이번 크리스마스엔

가족과 함께 따뜻한 집에서 보낼 계획이시라면!!


아이들과 함께 놀이하며

캐롤을 불러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아요!!


모두모두 도저언~~ㅎㅎ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Samsung Galaxy Tab에서 리뷰했어요.


2. 안드로이드 팟게이트나 마켓에서

씽씽키즈 캐롤을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android.podgate.com/?M9a56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