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추천어플] 지켜주지 못해 미안한 사진은 모자이크 처리를!! - 터치 모자이크

iOS 추천 앱 리뷰/Today 추천 앱

by ADY_P 2011. 12. 19. 15:36

본문

반응형
요새는 스마트폰 사진 어플들이
워낙에 잘 나와서 그런지,
디카를 들고 다니느 사람이
드문 것 같아요~

더욱이 어플 하나만으로
편집까지 가능하니까..
비싼 카메라를 안들고 다니게 된다는!!
^^;;

하지만, 폰으로 이렇게 저렇게
찍다보면 꼬옥!!
친구는 잘 나왔는데..
나는 에라에라에라!!!

사진을 지우기엔
친구에게 미안하고..
그렇다고 남기자니,
내가 안쓰럽고;;

이럴 때를 위해!!
오늘 소개해 드리는
어플을 사용해 보심은 어떨런지요? ㅎㅎ

소개해요!
터치 모자이크

사진첩을 보고 있으면
지켜주지 못해 미안한 사진들이
수두룩~ 하신가요?

지우자니 아깝고,
나만 어떻게 가리면 될 것 같은데..
하는 사진들이 있다면!!

지금 당장
터치 모자이크를 사용해보세요!!

어떻게? 요렇게!!


심플한 메인이죠? ㅎㅎ
간단한 구조이긴 하지만,
사용법을 먼저 숙지하도록 해요!

화면 하단에서
직접 촬영 또는 사진첩에서 불러오기에서
사진을 선택하세요~

사진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편집 모드로
화면이 바뀔거에요~

편집을 할 수 있는 기능들은
모두 화면 상단에 있구요~
저장, 설정, 보내기 기능들은
화며 아래에 위치해있어요!

모자이크는 미리 선택되어 있기 때문에
손가락 버튼만 눌러서
원하는 부분을 모자이크 처리하면 된답니다!

아!! 그 전에
굵기를 선택해야겠죠? ㅎㅎ
손가락을 선택하면
굵기가 나타나니까,
원하는 굵기를 고른 후, 모자이크하세요~

고릴라 얼굴을 모자이크한게
보이시나요? ㅎㅎ

이전으로 다시 되돌리고 싶다면
편집 기능 버튼들 옆에 있는
이전, 다음 버튼을 눌러
되돌아가면 된답니다!!

하지만,
특정 부분만 지우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그럴때는
'원래대로' 버튼을 누른 후,
손가락 버튼을 눌러
모자이크 된 부분을 문질러 보세요.

지워지죠?ㅎㅎ
요런식으로 모자이크된 부분 중
특정 부분만 지울 수 있으니
잘 활용해 보세요!!

아, 이제 지켜주지 못해 미안했던
수많은 사진들을
지킬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내가 이상하게 나왔다구요?
모자이크 사진 편집!
어렵지, 않아요~ㅎㅎ

이제 터치 모자이크로 극복하세요!!
모두모두 다운로드 고고씽~
슈웅~ㅎㅎ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한국, 미국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팟게이트나 스토어에서
터치 모자이크를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a/1UjO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