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즈위드 -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캐시미어 니트 | 보테가베네타|마르니 | MSGM | 이자벨마랑 | 기념일선물 |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LIFE

by ADY_P 2020. 11. 5. 12:29

본문

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겨울이 찾아왔고, 진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도 나의 물욕을 어찌하지 못했다.

끈질긴 바이러스의 소생이 백화점으로 가는 나의 발목을 붙잡았겠지만, 나의 마음은 붙잡지 못해 지금도 지문결제를 하고 있다. 가계위험을 받는 중, 여기저기서 날라오는 푸시는 나를 더욱 위험에 빠지게 한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합니다 "

 

이런 성급한 사람들

이렇게 세일을 빨리할 일인가. 그렇지 않아도 오늘 골이 시리던데, 그럼 겨울맞이 쇼핑이나 해볼까. (쇼핑하는 이유가 아주 명확하다. 충동구매가아니다.)

 

겨울이면 옷이 두꺼워지는게 당연하다. 내복에, 면티에, 셔츠에, 니트에, 코트에, 패딩에.. 지하철 의자길이가 줄어들었나 싶을 정도로 옆사람과의 사회적 거리두기는 불가해졌고, 팔을 접어 인스타그램을 하거나, 파밍하기도 여간 불편한게 아니다.

그러니 얇고 가벼운 겨울옷을 찾게 되는데 그 중에 으뜸인게 캐시미어 니트다.

아니 이렇게 얇고 가벼운 니트가 뭐 얼마나 따뜻하겠냐만은 엄마가 꼭 입으라던 뽀대안나는 내복보다 좋다. 그럼. 내복보다 비싼데 따뜻해야지.

거기다 보드라운 촉감까지. 돌돌말아서 안고 자고 싶지만, 그럼 안된다는건 가격을 보면알겠지.

캐시미어가 조금만 들어가도 캐시미어 코드라고 이름 지을 정도로 캐시미어 옷감은 이미 사랑받는다. 사랑하는 만큼 그 가치는 가격으로 드러나게 된다. 큰맘 먹고 사야하는 보들보들 니트는 세일할 때 사야하는게 현명한거다. (이렇게 나의 구색이 또 맞는다.)

위즈위드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한달간 세일에 들어갔다. 물론 일부 품목만. 그 일부에 캐시미어 니트가 포함되었다. 기간은 11월 2일에서 8일까지 한 주간 진행된다. 프리미엄 캐시미어 100% 니트를 79,000원에 판매한다.

(일본 SPA브랜드에서 캐시미어 니트도 10만원 가량된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보러가기

 

 

 

PURE CASHMERE NYC

크루넥 니트 DEEP 컬러  79,000 (147,000) 여성용

구매하러가기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상품으로 준비된 캐시미어 니트들은 베이직한 컬러로 어디에도 무난하게 코디가 가능하다. 여자친구의 까칠한 마음을 보들보들 캐시미어로 보듬어보자

여자친구, 기념일 선물로 해도 부담되지 않는 가격에 좋은 퀄리티 선물. 물론 요즘들어 추위를 부쩍 많이 타시는 엄마에게도 좋은 선물이될 수 있다.

 

6가지 가을/겨울 컬러로 준비되었는데, 나의 원픽은 DUST GOLD!  가장 무난하고 따뜻한 컬러를 선택하겠다.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따뜻하고 고퀄리티의 캐시미어니트를 블랙프라이데이에 저렴한가격으로 겟! 또는 선물 해보시길

 

 

PURE CASHMERE NYC

크루넥 니트 DEEP 컬러  79,000 (147,000) 남성용

구매하러가기

 

 

남성용 캐시미어 니트 역시 여성용과 같은 디자인이다. 가장 무난한 크루넥 디자인.

센스있는 남자친구에게 베이직 템으로, 센스없는 남자친구에게도 센스있어보이게 입혀보면 어떨까!

더욱이 쓸데없는 자존심에 내복을 안입는 남친에겐 더욱 가볍고 따뜻한 선물이 되겠지.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커플로 따뜻하게 입어보는것도 좋겠다.

 

남성용은 여성용보다 2가지 많은 8가지 컬러로 준비되었다. 8가지 모두 딥한 컬러로 역시 가을, 겨울에 따뜻하고 차분한 톤이다. 원픽은 COCOA BROWN !  밝은 컬러에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소심히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안전하며 , 어떤 컬러, 디자인의 코트와도 잘 녹아드리라!

앱카드 실행!

 

저렴한 가격의 캐시미어를 구입할 수 있는 기간은 11월 8일까지 뿐이다.

구매하러가기

 

 

위즈위드에서 이번 블프 세일 11월 9일 부터 15일까지는 HOT WINTER WEEK 로 겨울 용품들을 세일 진행하고

16일 부터 22일까지는 보테가 베네타, 마르니, MSGM, 이자벨마랑 등  PREMIUM WEEK 를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는 마지막 한 주엔 어떤 상품들이 대폭 할인을 할지 !! ( 지갑아 너는 이런거 보지마) 

 

 

그리고 

매일매일 한정 특가 상품도 진행 중이니 궁금하다면 

여기로 접속!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