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추천어플] 다 큰 어른도 설레게 하는 산타 할아버지 - 말하는 산타 - Talking Santa

iOS 추천 앱 리뷰/Today 추천 앱

by ADY_P 2012. 12. 10. 18:05

본문

반응형

곧 크리스마스네요!

꼭 요맘때 쯤이면

떼쓰고, 말 안 듣는 아이들에게 특효약!

'착한 아이에게만 산타 할아버지가 선물 주실텐데?'

라고만 하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말을 잘 듣게 되지요?ㅎㅎ


애나 어른이나 선물에 약하다는;;;


이제 우리는 산타의 존재를 믿지 않게 된

어른이 되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산타'라는 말에

설레이는 12월, 크리스마스인것 같아요!


그래서 가물가물한 우리의

동심을 자극시켜줄!

인자한 모습과 까칠한 모습을 두루 갖춘, 

코믹한 산타 할아버지를 소개합니다~


말하는 산타 

- Talking Santa

수많은 토킹 앱을 선보인

OutFit 사의 작품이구요~

유료로 판매되고 있었는데, 

이제 무료로 제공되고 있네요~ㅎㅎ

(혹시, 크리스마스 선물?)


남녀노소 모두가 웃고 즐길 수 있는 산타 앱!

살펴 볼까요?ㅎㅎ

하늘에서 뚝-

산타 할아버지가 떨어지는 인트로를 지나, 

본격적으로 놀이할 수 있는 화면이 등장해요. 


여느 토킹 어플과 같이

산타의 배, 얼굴 등을 터치하면

인자한 산타 웃음을 낸다던지, 

맞은 곳이 아프다던지 등의 

반응을 보여줘요. 

약간 때리는 행동은

아이들의 정서에는 안 맞는 부분 같기도 하지만;;

어쨌든, '말하는 고양이'와 비슷한

컨셉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어쨌든, 산타하면 뭐니뭐니해도

선물!! 이잖아요~


산타 할아버지의 보따리를 누르면

랜덤으로 선물을 주는데요~

요게요게, 

어른들이 좋아하는 돈, 금, 보석 등을 주기도 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주기도 해요. 

저게 다 진짜 돈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선물을 잔뜩 받고 나면

화면 아래 버튼들이 궁금해 질텐데요~ㅎ


버튼을 누르면 짧고 재미난 애니메이션이 등장해요.

산타의 간식을 뺏어 먹는 고양이 톰도 나타나고, 

큰 눈덩이가 굴러와 산타를 덥치기도 하지요~

산타를 괴롭히는 것 같아 맘이 조큼 아프지만;;

그래도 코믹하게 표현해준 것 같아요!


그 옆으로 엽서 버튼 2개가 있는데요~

이걸 누르면 다른 친구들에게 엽서를 보낼 수 있답니다!


파란색 엽서는 산타의 엉덩이 엽서!

노란색 엽서는 산타와 다른 토킹 앱 친구들 엽서예요~

재미난 이미지 엽서로

친구들에게 안부를 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토킹 앱과 같이

내 말을 따라하는 것은 물론, 

녹음해서 유투브 등으로 공유를 할 수 있구요~

올려진 동영상들을 구경할 수도 있답니다!

ㅎㅎ 이만하면

아이도 어른도 좋아할 만한 

토킹 어플이겠죠?ㅎㅎ


올 크리스마스엔

산타 할아버지에게서 선물 좀 받아 볼까요?ㅎㅎ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한국, 미국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팟게이트나 스토어에서 
말하는 산타를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a/398853199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