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유아어플] 동요, 동화, 놀이학습 동영상이 한 곳에! - 다음키즈짱-Daum Kids

V.1/Kids앱 안드로이드

by ADY_P 2013. 4. 23. 16:07

본문

반응형




우리나라 대표 포털 사이트를 보면

꼭 어린이 전용 공간이 마련되어 있잖아요~

네이버의 쥬니버! 다음의 키즈짱!


동요, 동화, 플래시 게임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사이트들인데요~


 요게요게, 이젠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다지 뭐예요!!ㅎㅎ


쥬니버 앱 출시는

예전에 제가 한번 다룬 적이 있구요~ㅎ


오늘은 기다리던, 

키즈짱 어플이랍니다! ^ㅡ^


개봉박두~

다음키즈짱 - Daum Kids



안드로이드에 먼저 출시되었구요~

키즈짱에서 보던 동영상 콘텐츠를

간편하게 앱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모아 두었어요. 



동요, 동화/학습, 탐구/꾸미기

테마로 나뉘어 있구요~


각 테마 안에서도 콘텐츠들이 주제별로 

나뉘어 제공된답니다!



대부분의 콘텐츠가 동영상 콘텐츠이구요~

탐구/꾸미기가 액티비티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우선, 짝짝동요 테마에서는

체조, 재미, 공룡 동요를 제공하고 있어요~


동영상 1개를 볼 때마다

이어보기, 한번보기, 반복보기 등을 설정할 수 있어요. 

단, 이어보기는

다른 동영상을 한번씩 시청한 후, 

봤던 동영상에 한해 이어보기할 수 있답니다;;

(첨에는 1개만 있는데 왠 이어보기?? 라며 의아해했네요;;)



쏙쏙학습 코너에서는 

생활습관, 한글, 지능놀이, 알파벳, 챈트 등을

동영상으로 만날 수 있어요. 



마지막 탐구/꾸미기만 동영상과 액티비티가 

섞여 있는 콘텐츠랍니다!



이렇게 많고 다양한 콘텐츠들은 모두

다음 키즈짱에서

유아 발달 특성에 따라 묶어 둔 것인데요~


각 테마 주제 별로

연령, 영역, 목표를 알려주며

유아가 제공되는 콘텐츠를 통해 어떤 발달을 향상시키게 되는지

알려주고 있답니다! ^^;;


나름 교육적 측면을 강조하고..

신경썼다고 볼 수 있겠지요?


내 아이에게 맞는 콘텐츠를 골라 볼 수 있다는 게

마음에 드네요~ㅎㅎ



2~3세, 4~5세, 6~7세로 나뉘어 있구요~

유아교육과정에 따라 영역이 표시되고

어떤 점을 증진시키는 지 목표를 알려주고 있어요.

 

이렇게 한 두개 시청한 동영상들은

내 앨범 메뉴에서 다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책을 클릭하면

내 앨범을 보실 수 있어요. 


즐겨찾기 기능처럼

봤던 콘텐츠를 다시 볼때나

삭제 등 편집할 때 사용할 수 있겠네요~ㅎ


그리고, 부모님들께 유용한 한가지!

유아 어플 랭킹도 알 수 있답니다~!!

다양한 유아 무료 어플을 만나보시길~ ^^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Samsung Galaxy S 에서 리뷰했어요.


2. 팟게이트나 탭키즈, 구글플레이에서
  다음키즈짱 - Daum Kids를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android.podgate.com/?Mbxhk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