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규 출시] 웹툰을 앱으로! 웹툰 마니아에게 희소식 "다음 웹툰 - Daum Webtoon" 출시!

V.1/오늘만 무료,신규어플

by ADY_P 2013. 6. 11. 14:32

본문

반응형




드디어 다음에서도 웹툰 앱을 출시했어요!

연재/완결 웹툰을 편리하게

폰에서도 즐길 수 있는 방법!

다음 웹툰 - Daum Webtoon 이 어제 출시되었답니다!ㅎㅎ



넵넵, 아쉽게도 

안드로이드에만 먼저 출시되었어요~ (아이폰 유저들은 좀 기다려야 할 듯;)


다음 웹툰이 영화로 많이 제작되고 있는거 아시죠?

'이웃사람', '은밀하게 위대하게'..'미생'까지!!


손바닥에서 만화를 봐야 하는 만큼, 

편의성에 많이 신경을 썼는지..

깔끔함이 죽여줍니다요!ㅎㅎ



▶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 유투브 동영상 보기


웹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서비스들을

앱으로 가능하게 실현시켜주고 있어 더욱 맘에 드는!! +_+


최신 업데이트된 만화는 알림도 주고~

완결 작품을 정주행으로 감상할 수도 있고~

인기 순위나 베스트 댓글이 달린 만화까지 알 수 있어요!


뷰어 또한 편리하게!

자동스크롤, 좌우 회차 이동, 화면 회전 등도 제공되고

웹툰의 웃긴 장면이나 명장면은 바로바로

친구에게 공유도 되니..


이만하면 스마트한 웹툰 앱 아닌가 싶네요!ㅎ

웹툰 마니아라면 다음 웹툰 하나 쯤은 다운 받으셔야죠! 암요~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