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메시지 속 숨은 감정, 내가 다 파헤져주지! - 카톡감정분석! 텍스트앳

V.1/추천 리뷰 카드

by ADY_P 2013. 11. 5. 15:30

본문

반응형




카톡감정분석! 텍스트앳

- 메시지 속 숨은 감정, 내가 다 파헤져주지! -





텍스트앳(TEXTAT)은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를 기반으로 

감정을 객관적으로 분석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감정분석부터 내용분석 관계배지까지 

메시지 속 숨은 감정을 파헤쳐 준답니다!


알고 싶지만 도무지 알 수 없었던 상대방의 감정, 

텍스트앳으로 알아보세요!





카카오톡으로 얘기했던 모든 대화 내용의 감정을 분석해주니까 

신기하기도 하면서, 오히려 사주나 타로점보다 확실한 것 같아요. 


굉장히 주제가 참신한 어플이고, 

대화 감정 분석이라는 것에 잘 초점을 맞춘 기능들이 돋보이네요. 


대화에서 가장 많이 쓴 단어로 감정추이나 애정도 등 까지  

철저하게 분석해주니까 정말 믿을만 하기도 하고요. 


하지만 텍스트를 옮기는 부분이 조금은 불편하답니다. 





그래도 그림과 함께 설명을 잘 해주기 때문에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기도 해요. 


이제 텍스트앳으로 상대방의 숨은 감정을 알아봐요~+_+
















[한줄 평가]


 디자인

색감이 너무 좋고, 많은 아이콘들도 자신을 설정할 수 있는게 마음에 드네요. 칼라풀한 테마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어플~~ 

 독창성

누가 이런 생각을 했을까요? 감정분석서비스라는 주제가 굉장히 참신하고 독창적이네요! 

 편의성

텍스트를 옮기는 부분에서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감정 분석 내용은 굉장히 유용하네요!!

 안정성

어플 자체는 안정적인데, 텍스트를 잘 읽지 못하는 때가 있긴 해요.

 대중성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는 어플은 아니지만, 대중적으로 사랑받을만한 자격이 충분히 있는 어플!


          ----------------------------------------------------------------------------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a/com.scatterlab.textat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