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OS8] 알림센터 위젯 기능

V.1/iOS8 새로운 기능

by ADY_P 2014. 9. 29. 11:25

본문

반응형




아이폰에 위젯이?!?


알림센터의 변화가 눈에 띄네요!



[알림센터 위젯 기능]





마치 안드로이드의 위젯과

비슷한 느낌이죠?


날씨에 사진이 추가된 것 빼고

별 다른 점을 못 느끼겠는데..?


하.지.만!


알림센터를 쭈욱- 내려

편집 버튼이 있는 걸 확인하셨을거에요~





오늘 탭에

원하는 앱을 포함시킬 수 있게 되었어요!


아직은 활용할 수 있는 앱이

많지 않지만,


이와 관련된 앱들의

업데이트가 기대되네요~^^





저는 예시로 Camera 360을 

추가해보았어요.


이 외에도

iOS8용 Launcher 어플을 통해

좀 더 세련된 알림센터를 꾸밀 수 있어요.









본 기능은 iOS8에서만 지원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