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추천어플] 콘서트 갈 때 꼭 챙겨야 할 네온사인 어플! - 전광판 종결자!! LookAtMe(나좀봐)

iOS 추천 앱 리뷰/Today 추천 앱

by ADY_P 2011. 11. 4. 17:15

본문

반응형
아, 벌써 11월...
여기 저기서 콘서트를 보러 가자며
소곤소곤 속삭이며 유혹하는
요즘이네요;;

부지런한 사람들은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공연 티켓을
예매하고 있다던데......;;
예매들..하셨나요?? ^^;;
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콘서트 예매하신 분들에겐 기쁜 소식!!
비싼 값주고 티켓을 구입했는데~
공연장가서
야광봉, 야광 머리띠..등등 을
지출해야 한다면!!
너무 출혈이 크잖아요~~~
ㅠ_ㅠ

그래서 제가,
여러분의 주머니 사정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는~
어플을 준비했답니다!

소개합니다~
전광판 종결자!!
LookAtMe(나좀봐)

네, 그렇습니다!!

요건 바로

콘서트장의 필수품!!

야광봉, 야광팔찌, 야광 머리띠를 대신해줄!!

그 어플이랍니다~~ㅎㅎ


차근차근 살펴보자규욧!!

^ㅡ^

먼저 가로, 세로 중

원하는 방향을 선택하세요!


선택한 방향에 따라

화면이 아래와 같이 둘 중 하나로

나타날거에요~ㅎㅎ

저는 가로화면에 있는 광고가 거슬리므로;;

세로 방향을 선택했어요~ ㅎ


화면 속에는 다양한 기능들이

숨겨져 있는데요~


손글씨, 텍스트 입력, 사진 불러오기,

애니메이션, 효과음 넣기 등을

만나 볼 수 있어요!


손글씨부터 자세히 살펴볼까요?

손글씨에서는 색깔과 굵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지우개가 없고, 한 단계 취소 버튼이 있으니~

잘 활용하세요!!

텍스트 입력에서는

여러 가지 폰트가 제공되기 때문에

더 멋진 것 같아요!!ㅎㅎ


글자를 추가할 때는 꼭 입력칸 옆에 있는

'+' 버튼을 누르고 쓰시는 거 잊지 마시구요~

색깔도 특이한 것들이 있어서
적절히 사용하시면 예쁠 것 같아요!!


크기는 손가락 두개로

늘렸다 줄였다 하시면 조절 가능하답니다!!ㅎㅎ

사진 불러오기도 있는데요,

가지고 계신 사진 위에

네온사인 글씨로 꾸미고 싶다면 추천!!

직접 찍어서 연출할 수도 있으니~ 참고~~ㅎㅎ

애니메이션에서는

다양한 전광판 효과를 만날 수 있어요!

좌, 우, 위, 아래로 흘러가는 애니메이션부터

위 아래 왔다갔다, 좌우로 왔다갔다까지!!

거기다가 글씨 자체 발광효과!!!

반짝반짝 발광효과는

손글씨, 텍스트를 따로 따로 발광할 수도 있어요!

물론, 모두 같이 반짝이게 할 수도 있지요~ㅎㅎ


어두운 콘서트장에서 반짝반짝

전광판이 흘러가면 눈에 딱!!

정말 좋겠죠?? ^^;;


거기다가 효과음까지

더해지면 시선집중이 한번에!!

원래는 녹음기능까지 있어야 하는데요,

업데이트때 넣겠다고 개발사에서

공지했네요;;

그래서 일단 지금은 효과음 5개만 있는 상태!!


여튼, 재미있는 효과음들이 있어서

텍스트와 함께 넣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재미있는 것들이

왕창 들어있는 나좀봐 이지만...

아쉬운 점도 있다는거~~


저장을 하면 이미지만 저장되어서

내가 만든 애니메이션 효과를 볼 수 없어요;;

앱 내에서 저장을 할 수 있게 한다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요것도 업데이트 때 기대해봐도 될까요? ^^;;


어쨌든,

콘서트 때 들고 갈

유용한 어플을 하나 건졌으니~

저는 만족입니다!! ㅎㅎ


콘서트 외에도 쓰일 곳은

많은 것 같은데,

여러분도 이참에 장만해보세요!!

요것두~

무료니까욧!!

^ㅡ^ 하핫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한국, 미국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팟게이트나 스토어에서
나좀봐를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1JPe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