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이드 19. 벨소리 만들기

V.1/안드로이드 사용가이드

by ADY_P 2013. 1. 14. 17:51

본문

반응형





다들 각자 개성있는

벨소리 하나씩은 가지고 있으시죠?!




호..혹시 저처럼

'Basic call' 같은 

기본 벨소리로 설정되있는 분들...

또 있으신가요? 




오늘은 가이드를 따라 가면서

지긋지긋한 기본 벨소리를 

탈피해보도록합시다!T_T





1. 벨소리로 만들 mp3파일 준비!




벨소리를 만들기 전에 준비물이 있어요.


바로  만들고 싶은 벨소리의 mp3파일!!

이 mp3파일을 이제 내 입맛대로 고쳐서

나만의 벨소리로 만들거에요~


구글링, 네이버검색, 아니면 

가이드13에서 소개했던방법으로

음악파일을 받아주세요~



저는 오늘 아이유양이 이쁜 목소리로 불러준

꿈빛파티시엘 오프닝 mp3파일을 구해서

벨소리로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__^*





2. 벨소리 편집 어플 준비!



세상 너~~무 좋아져서

벨소리,

벨소리편집, 

링드로이드 등등의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많은 편리한 벨소리편집어플

준비되어 있답니다!!



저는 오늘 그중에서 '벨소리메이커'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벨소리를 만들어볼게요~






3. 벨소리 편집!



자 이제 벨소리 편집을 시작해봅시다.

정말 어렵지않고 몇번의 터치만으로도

설정이 가능하답니다~~



벨소리메이커 어플리케이션을 켜니

자동으로 내 핸드폰에있는 mp3파일을

불러와주네요~!!


저는 꿈빛파티시엘오프닝을

벨소리로 바꾸기위해 눌러 보았더니



요렇게 다양한 메뉴가 떠주네요~ 

'기본 벨소리 지정'이나

'연락처에 이 벨소리 지정'으로

현재 파일 그대로를 벨소리로 지정할 수도 있지만!


저는 제가 원하는 부분만 편집해서

벨소리로 만들고싶으니까~~


수정을 눌러주도록하겠습니다!^^



수정을 누르면 이렇게 편집창이 뜨는데~

노래의 시작구간, 끝구간을

 제가 원하는대로 조절해서 

편집해 줄 수 있네요!^^


저는 앞부분 전주를 짤라 주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아이유양의 목소리를 듣고싶어요~



또 하단의 소리모양 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페이드 인/아웃 옵션

설정할 수도 있어요.

(어플마다 설정옵션은 조금씩 다를수있습니당~~)


소리가 점점 커지고 점점 작아지는 옵션을 넣어

더욱 간지나는 벨소리를 만들수 있는거죠~~


저는 각각 3초, 2초 옵션을 줘봤어요~~!



다 설정하셨다면 역시 하단에있는

디스켓 모양버튼을 누르시면

벨소리로 저장이 가능하게 되는데요~


눌러보니



요렇게 자동으로 '제목 벨소리'하고 바꿔서

저장을해주네요.


패기있게 저장해줍니다!



저장과 동시에 벨소리로 지정할수있는

팝업창이뜨네요~~ 


기본벨소리로 지정해주면


나만의 벨소리가 비로소 완성!!


혹은 다음과 같은 경로로도

벨소리를 설정할 수 있답니다.!!






확인을 눌러주시면 

내가 만든 벨소리로 설정이 완료!!^___^





다들 원하시는 벨소리 잘 만드셨나요? 

매일 지겹게 듣는 벨소리!


이젠 내 맞춤벨소리로 탈바꿈해서

전화가 기다려지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