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추천어플] 관상으로 보는 나의 운세! - 푸딩얼굴운세-무료운세, 무료관상

iOS 추천 앱 리뷰/Today 추천 앱

by ADY_P 2013. 2. 15. 16:32

본문

반응형



푸딩카메라, 푸딩얼굴인식..

푸딩시리즈는 잘 알고 있는 앱이잖아요~ㅎ


여기 새해를 맞이 하여

또 하나의 시리즈가 나왔어요!


바로, 모두가 궁금해하는

운세 어플!!! +_+


얼굴 사진만 있으면

관상으로 2013년의 운세를 알수 있답니다!


소개합니다~

푸딩얼굴운세

- 무료운세, 무료관상



얼굴 사진 한장이면 간단하게

운세를 볼 수 있기에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사실+_+



우선 사진을 불러옵니다~

직접 찍거나~

사진첩에서 불러오거나~ ♬



얼굴을 찾는 중.. 이라는 로딩 화면이

다소 긴 편인게 아쉽지만, 

그래도 일단 얼굴 인식이 끝나면

운세가 뙇!!!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멘트들이 술술~

맞는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ㅎㅎ


어쨌든 재미로 보는 운세니까요 >_<


전반적인 운세 플.러.스!

2013년 종합운이 간단하게

화면 아래 제시되는데요~



뭐;; 평범하달까? ^^;;


어쨌든~

이렇게 친구들의 운세도 봐주고

카톡, 트윗, 페북으로 공유도 해보세요!


다만, 너무 흔들리거나~

이목구비를 찾을 수 없거나 하는 사진은 피해야 해요!



이런 상황을 보게 될지도 몰라요;;

ㅎㅎㅎ


재미로 보는 운세니만큼~

너무 믿지 마시길~

어쨌든 좋은 말만 하니까.. 

기분은 좋네요!ㅎㅎㅎ


여러분은 어떤 운세가 나오셨나요? 

+_+?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한국, 미국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팟게이트나 스토어에서 
푸딩얼굴운세를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a/594402602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