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요즘엔 패러디 어플이 대세! - 뉴스패러디

V.1/추천 리뷰 카드

by ADY_P 2013. 4. 24. 16:36

본문

반응형





뉴스패러디

- 요즘엔 패러디 어플이 대세! -



뉴스패러디는 패러디 어플로서,

고퀄리티의 패러디를 할 수 있는 어플이랍니다~~


뉴스나 인터뷰, 1대 100, 영화 등 각종 다양한 방송의 한순간에 

나 또는 지인을 등장시킬 수 있어요!


요즘에 인기인 패러디 어플 중에서도 가장 퀄리티 높고

다양한 이미지가 있답니다! 내가 제일 잘나가~~



패러디 어플들이 요즘에 자주 나오는 시점에, 

뉴스패러디는 다양한 TV방송 이미지들이 있기 때문에 

패러디 할 수 있는 범위가 넓다는 점에서 아주 좋은 어플이에요.


굉장히 아이디어가 좋아, 재치 넘치게 합성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가 재밌게 즐길 수 있답니다. 



내가 꾸민사진을 바로 프리뷰로 볼 수 있어서 좋고, 

편집 기능도 좋아서 편리하답니다. 


하지만 안전성 면에서 좀 문제가 있는 듯하니, 하루 빨리 고쳐졌으면 해요~









[한줄 평가]


 디자인

패러디할 이미지를 잘 정리해놨고, 편집 하기도 쉽게 잘 알아볼 수 있도록 깔끔하게 해놨네요.

독창성

패러디 어플 자체 형식의 독창성은 없지만, 패러디 할 이미지를 선택한 안목이 아주 탁월하네요~ 웃음 빵빵! 

 편의성

간단한 방식으로 패러디할 수 있지만, 사진을 불러올 때 위치 선정에 약간 문제가 있을 때도 있어서 이용하기 불편하네요. 

 안정성

실행이 잘 안되시는 분들이 많네요. 하루 빨리 모든 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고쳐주길~~

 대중성

요즘 패러디 어플의 열풍이 부는 것 만큼 뉴스패러디도 인기가 쭉쭉! 오르네요.



-----------------------------------------------------------------------------

앱 다운로드: http://android.podgate.com/?Mbz6e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