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음식점, 이제는 예약하고가자! - 예약왕 포잉

V.1/추천 리뷰 카드

by ADY_P 2013. 5. 4. 11:00

본문

반응형




예약왕 포잉

- 음식점, 이제는 예약하고가자! -





무려 3만여개의 음식점 데이터베이스가있어

내가 원하는곳, 가고 싶은 곳, 내 주변의 음식점들을

척척 뽑아주어서 '예약'하고 갈수 있게 도와주는 어플이에요!


맛집 리스트부터 내가 조건을 입력하면 검색을 도와주기도 해서 

그저 예약어플이 아니라 맛집검색 기능까지 도와주는

아주 유용한 음식점 예약 어플리케이션이랍니다^__^ 





아직도 유명하다는 맛집 소문 들어 들어 찾아가

가득찬 사람때문에 한숨쉬며 나오고 그러시나요?ㅠㅠ


이제 예약왕 포잉을 다운받으면 그런 걱정은 no!


우아하게 어플켜고, 매장 찾고, 예약하면

자동으로 음식점에 예약이 되어서 시간 맞춰

찾아가 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그런데 어떤 음식점을 예약해야할지 모르시겠다구요?

어디서, 몇명이, 어떤 분위기로, 가격대 등

원하는 조건을 입력해 검색하면

내가 원하는 맛집만 찾아주는 강력한 검색기능까지 탑재되어있답니다~~


정말 너무너무 편리하네요^_^!

어린이날, 어버이날에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한줄 평가]


 디자인

직관적으로 깔끔한인터페이스와 포잉 캐릭터가 귀엽게 어우러져서 어플리케이션이 쉽고 친숙하게 느껴지네요!!^^ 그외에도 사용자들이 검색정보를 잘 볼수있도록 신경쓴부분들이 많이보여요! 

 독창성

맛집 검색에만 그치지않고예약을 도와준다는, 또한 검색도 사용자가 원하는 조건을 입력하면 걸러준다는 시스템 등 많은 음식점 검색 어플들 가운데서도 다양한 차별성이 보이네요~

 편의성

이 어플 하나면 이제 음식점가서 줄서서 기다리는 시간낭비는 노노!! 많은분들이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을 어플이에요~

 안정성

특별한 버그없이 많은 사용자분들께서 안정적으로 사용하고계시네요!! 

 대중성

최근 많이 다운로드수가 늘어난걸 보니 앞으로도 더 많은분들이 다운받으실듯!! 


-----------------------------------------------------------------------------

앱 다운로드: http://android.podgate.com/?M9ga6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