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규 출시] 내 취향에 맞는 영화를 쏙쏙 골라주는 취향분석 영화 추천 - 왓챠

V.1/오늘만 무료,신규어플

by ADY_P 2013. 5. 28. 18:00

본문

반응형




오웃, 

이 앱은 PC 버전으로 먼저 만났는데요~ (http://watcha.net)

UI며, 기능 구현이며~

신기하고 놀라워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내 취향에 맞는 영화를 골라주는 

왓챠 가 오늘 마켓에 출시되었답니다!!ㅎㅎ (앱스토어에도 있어요 ^^;)



어떤 영화를 볼까..?

평점은 좋나..? 정확한 평가일까?

영화를 고를 때, 늘 보게되는 부분이죠? ^^


왓챠에서는 

내가 본 영화에 별점을 몇개 매겨주기만 하면

내 취향을 분석해 나에게 맞는 영화를 추천해준답니다!ㅎ



▶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이미, 네이버를 제치고 국내 영화 별점 평가 1위 달성!

구글 검색에는 왓챠 영화 별점이 공식 노출 중이라니까, 믿을만 하다구욧!!ㅎㅎ


처음 사용할 때, 

내가 본 영화를 별점 매겨주기만 하면 되는데..

20개까지 평가를 권하지만, 

더 정확한 취향별 추천을 위해선 많이 평가하면 더 좋겠지요? ^^;;

전.. 하다보니 50개를 해버렸다는;;


페이스북 로그인을 하면, 

친구들이 추천하는 영화를 비롯, 

내 친구가 평점한 영화도 알 수 있어서 

뭔가 정확하고 신뢰할 만한 영화추천 서비스인것 같다는 느낌 팍팍 든답니다!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