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추천어플] 내 폰안에 할로윈 분위기가 한가득!! - Halloween Lock Screen

iOS 추천 앱 리뷰/Today 추천 앱

by ADY_P 2011. 10. 28. 17:44

본문

반응형
10월이 되니,
언젠가부터 앱스토어의 앱들이
호박, 유령, 좀비 등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아이콘들을 단장하고 있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는 조금 생소하지만,
요즘엔 많이들 알고 계시고..
아이들은 유치원에서
가끔 파티나 만들기를 하기도 한다던데;;

글로벌한 우리
스마트폰 유저들이
이에 뒤쳐질 수 없죠!!!
암요~~ ^^;;

그래서 조금이나마
기분 좀 내 보시라고..;;
할로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잠금화면 꾸미기 어플 하나
소개해드려요~

짜잔~
Halloween Lock Screen

아이콘부터 무서운 호박이..하핫;;

어떤 무시무시한 이미지들이
들어 있는지, 살펴볼까요? ㅎㅎ

해골 마녀 인트로를 지나,
설명 글을 보고 나면
이미지가 보일거에요~

할로윈 데이에 어울리는 그림들이
화면을 가득 채우고 있지요? ㅎㅎ

원하는 배경, 액자, 스킨 등을
고를 수 있으니까요~
하단 고정 메뉴를 통해서
천천히 꾸며보도록 해요!!


자, 먼저 이미지를 골라 볼까요?
이미지는 뒷 배경을 말하는 거구요~
음산하고, 으시시한 이미지들이
20장 남짓 들어 있답니다! +_+ 와웃!

주어진 배경외에도
사진첩에서 사진들을 배경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배경은 20장보다 더 늘어 날 수 있을거에요! ㅎㅎ

Frame 버튼을 누르면
그림 배경을 바꿀 수 있어요~
화면을 슬라이드하며 골라보세요!
30장 정도 있답니다!

아!! 그런데...
Halloween Lock Screen
가장 아쉬운 점이 나오네요;;

Skin을 적용할 때,
화면 미리보기에서
해당 영역이 광고로 가려져 있어요!!
ㅠ_ㅠ
그래서 미리보기가 잘 안된다는...;;

스킨을 확인하고 싶다면
상단 메뉴에서 preview 버튼을 누르면
광고로 가려져 있긴 한데;;
약간은 볼 수 있어요! ㅜㅜ
(이런, 열악한!!!)


이 외에도
사용자가 직접 스티커를 붙여서
화면을 데코할 수 있어요!
무려 70여개의 스티커가 준비되어 있으니,
맘껏 spooky한 이미지를
만들어보세요~ㅎㅎ

내가 꾸민 배경을
저장한 후,
잠금화면으로 사용해보세요!

우우~~
이제 오늘부터
할로윈 분위기를 내 볼까요? ㅎㅎ

할로윈 데이에 함께
참여한다는 마음으로!!
모두 함께 다운로드 고고씽~ㅎ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한국, 미국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팟게이트나 스토어에서
Halloween Lock Screen을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1Jsf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