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추천어플] 사진 위에 또 작은 사진을 올려 연출해보자! - 핑거포토 (FingerFoto - PIP Maker)

iOS 추천 앱 리뷰/Today 추천 앱

by ADY_P 2011. 11. 2. 15:54

본문

반응형
앱스토어 속 어플들을
보다보면 사진 관련 어플들이
수두룩~ 하다는 걸 알 수 있어요!

그만큼 사람들이
무거운 카메라를 들고 다니기보다
휴대하기도 편하고 화질도 좋은
아이폰을 가지고 있기 때문 아닐까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 저기 사진 편집 어플들이
정말 많이 개발되고 있는데요,

여기 또
기발한, 색다른 사진 편집 어플이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릴까 해요~~ㅎㅎ

바로바로,
핑거포토
(FingerFoto - PIP Maker)

핑거포토는 포토쉐이크로 유명한
모션원에서 만든 어플이에요!

이름에 걸맞게
이번에도 멋진 어플을 개발하신 것 같은데요,
우선 핑거포토의 핵심 포인트는
사진 위에 또 다른 작은 사진을 편집해서
꾸밀 수 있다는 것이에요!!

와우,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요? ㅎㅎ

숨겨진 기능들을 살펴볼까요?

New, Gallery, Templates
3가지 큰 메뉴가 보이시나요?

꾸미기 견본(templates)을 보고
편집을 하고 싶은신 분들은
templates 메뉴를 선택!

새로 꾸미기에 도전하겠다 하신 분들은
new 메뉴를 선택!

꾸미다 저장해 뒀던 이미지를
이어서 편집하겠다신 분들은
gallery 메뉴를 선택하세요!

그럼, 전 새로 꾸미기부터~~ㅎㅎ

먼저 배경으로 쓸 사진을 골라야 해요.
사진을 직접 찍든, 포토앨범에서 가져오든~
사진 말고 지도를 첨부하시든,
피씨에 저장된 사진을 불러오든,
(접속 잘 안되는 듯;;)
옆에 그림 버튼 눌러서 단색&패턴 배경을 선택하든,
여러분 원하시는대로 골라골라골라~~ㅎㅎ

저는 그냥.. 포토앨범에서..;;

일단 배경을 골랐다면,
본격적으로 사진 위에 작은 사진을 올려
꾸며봐야겠죠? ㅎㅎ

하단 고정 메뉴 바에서
사람 버튼을 누르면 사진을 불러올 수 있어요.

불러온 사진을 더블터치하면
편집모드가 떠요~
편집 모드에서는 모양, 그림자, 필터를
조절할 수 있답니다!
물론, 사이즈 및 기울기도 조절 가능해요!

사진뿐만 아니라 텍스트도
넣을 수 있는데요~
 
텍스트는 폰트까지 조절 가능하지만,
영어에 국한되어 있어요;;
한글은 폰트지원이 안되네요 ㅜ_ㅜ

텍스트 입력도 사진 넣기와 동일하게
선택한 말풍선을 더블터치하시면
편집 모드가 등장해요.
거기서 모양, 그림자 넣기를 조절하시면 된답니다!

아, 텍스트 입력은 아래 연필모양 버튼을
선택하면 입력창이 뜬답니다.
(전 한참을 풍선을 더블터치했다는;;)

텍스트도 입력했겠다~~
남은 작업은??
넵!! 바로바로 배경 편집!!

작은 사진들도 필터 편집을 하는데,
배경도 못 할 이유가 있나요? ^^;;
하단 고정 메뉴에서 배경(산모양) 버튼을
선택하시면 편집창이 등장해요.

편집 완료하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사진을 저장해야겠죠??

메일, 포토앨범, 갤러리, PC 등으로
보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시 홈화면으로 돌아와서,
갤러리와 견본(templates)를 알아봐야죠!!ㅎㅎ

갤러리는 사진을 저장할 때 보셨겠지만,
다시 재편집을 하기 위해서
완전히 끝내기 전에 잠깐 저장해두는 곳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렇다면 여러분을
궁금하게 했던 templates 은 뭘까요? ㅎㅎ
사실, 제가 더 궁금했다는~ㅎㅎ

Templates에서는 꾸밀 수 있는
여러 샘플들이 모여 있는 공간이에요.
견본이라고 할 수 있죠~ㅎ

샘플들을 구경하다가
마음에 드는 것을 찾았다면
선택한 디자인에 사진만 바꿔서 꾸미면 되니,
쉽고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겠죠?

후훗,
사진 여러장을 한장에
 편집하게 하는 어플이 나오더니만,
어느새 사진에 모양 프레임까지 완벽하게 넣어서..
편집할 수 있는 날이 오다니요!!

이 멋진 핑거포토 어플은
당분간만 무료로 행사할 예정이라고 해요!
이 기회를 놓치면,
$0.99에 구입하셔야 하므로~
지금 당장, 다운로드 고고고~
롸잇나우!!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한국, 미국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팟게이트나 스토어에서
핑거포토를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1ATW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