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 어플] 자기 전에 들려주는 동화 어플 - Little Nemo Korean

본문

반응형
이른 저녁,
아이들을 재우려고 방에 들어가면
꼭 함께 챙겨가게 되는 게
동화책이지요? ㅎㅎ

불과 몇년 전까지만 해도
종이로 된!! 아날로그적인!!
동화책을 읽어주며 재웠는데..

이젠, 아이패드나 아이폰을 들고
동화 어플을 틀어주며
굿나잇 키스를 해주게 되는 것 같아요!!

세상 참...적응 안되게;;
너무 빨리 퐉퐉!! 변하고 있네요~ ^^;;

그래서 제가 오늘은,
아이들 잠자리에 들려주면 좋을~
재미있는 동화 어플을 소개할까 해요!

짜자잔~
소개합니다!
Little Nemo Korean

니모? 라고 하니,
혹시 '니모를 찾아서'를 떠올리셨나요? ㅎㅎ

이 어플은 개구쟁이 꼬마,
'니모'의 꿈 속 여행 이야기랍니다!

잠자리에 든 우리 아이가
무한한 상상력으로
꿈 속에서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잠자리 동화도 신경써서 고르게 되는 게
엄마 마음!!

그런 의미에서
Little Nemo Korean
상상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줄 것 같달까요? ㅎㅎ

천천히 살펴볼게요~

첫 화면이에요!
여기서는 나래이션을 켜고, 끌 수 있어요!
어플 속에 텍스트가 있긴 하지만,
캐릭터 대사 및 추가 설명도
곁들어 있는 나래이션을 들려주는게
재미를 훨~씬 살릴 수 있을 거에요! ^^;;

자, 메인 화면을 지나면
본격적으로 스토리를 만날 수 있어요!

꿈 속이라 몸이 둥둥 떠다니는
니모가 보이시나요?

니모를 이리 저리 움직보세요~

재미있는 효과음과 함께
두둥실 떠 다니는 니모와 친구들을
볼 수 있어요!

나래이터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손으로는 이것 저것 움직여 보면서~
상상력을 키워갈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화면 하단에 보이는
메뉴 버튼(책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니까,
아이가 가장 재미있어 했던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답니다!

다소 간단한 구조, 기능들만
담긴 어플이지요? ㅎㅎ

여러 가지 재미있는
게임, 액티비티들이 들어 있는
어플들도 좋긴하지만~
간단한 기능만으로도 충분히
재미를 줄 수 있는 요런 어플들이
잠자리 동화 어플로는
딱! 인 것 같네요~

이런 간단한 조작, 내용이 담긴
동화 어플들이 더 많아져서
우리 아이 잠자리 어플이
다양해졌음 싶네요!!

Little Nemo Korean은요,
원래는 유료($2.99) 어플이에요.
패드에서도 만나 볼 수 있는데,
지금은 무료로 풀려 있기 때문에
이 기회에 멋진 어플 다운 받아 놓으세요~
^ㅡ^

------------------------------- 여기서 잠깐! --------------------------------

이 멋진 어플은요~

1. 한국, 미국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팟게이트나 스토어에서
Little Nemo Korean을 검색하세요!

앱 다운로드: http://podgate.com/?*1HcV

-----------------------------------------------------------------------------








더 많은 앱 정보가 궁금하세요?

오늘만 무료, 최신 인기 앱 소식은 팟게이트 앱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