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웜톤/쿨톤 MOTD "파우더룸"

APP

by ADY_P 2020. 10. 30. 09:52

본문

반응형

리뷰, 콘텐츠, 랭킹, 쇼핑, 쿠폰, 체험단, 이벤트까지! 

종합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

파우더룸바로가기

 

리뷰, 콘텐츠, 랭킹, 쇼핑, 쿠폰,체험단,이벤트까지! 종합 뷰티 플랫폼!

 

nefing.com

웜톤? 쿨톤? 파우더룸에서 찾아보자

요즘 퍼스널컬러가 유행하면서 본인의 톤이 무엇인지 한번쯤은 궁금해 하지 않으셨나요??

봄웜, 여쿨, 갈웜, 겨쿨 중 나는 무슨톤일까 돈을내고 진단을 받아보거나

인터넷 정보를 가지고 셀프테스트로 자가진단을 해 본 경험이 있으셨을텐데요.

 

톤을 알면 무얼 하나요??!!!

그것에 맞는 메이크업 제품을 찾으러 사방팔방 정보의 바다 속을 헤엄치다 지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그런 정보들을 하나에 모아놓은!!!

화장품, 화장법을 잘 모르는 초보부터 찐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이 함께하는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을 소개합니다.

 

 

"파우더룸"에선 찐 코덕분들이 본인의 퍼스널컬러를 이야기해주고 본인들이 사용한 제품을 솔직 리뷰해줘서

메이크업 초보분이나 메이크업 제품 유목민분, 메이크업 고수분들 모두 유용한 정보 GET 할 수 있어요!!

 

#MOTD 찐 코덕들이 올리는 리얼 발색샷부터 뷰티 꿀팁 정보까지!

올려주는 정보를 보고 따로 검색하지 않아도 연관상품에 내가 본 상품이 똭!! 쉽게 구매까지 clear~

 

"파우더룸" 콘텐츠는 얼마나 좋은지

뷰티 전문 에디터, 유투브 크리에이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까지~ 그들이 올리는 뷰티팁이 한가득!!

화해나 글로우픽, 미미박스에서는 볼 수 없는 MOTD..!!

 

인기 #태그

또한 "파우더룸"인기 #태그를 통해 찾고싶던 컬러 또는 화장품의 텍스쳐를 한눈에 정리가 되어

여러가지 제품을 쉽게 비교하고 ♥ 아이콘을 통해 쉽게 책갈피를 해 놓을 수 있어 

많은 게시물을 둘러보아도 나중에 내가 원하는 게시물을 다시 한 번 볼 수 있어서 넘 간편 : )

 

또한 랭킹 서비스를 통해서 지금 가장 인기있는 기초제품, 메이크업 제품, 향수, 렌즈까지!!

한번에 볼 수 있으니 구매할 때 너무 도움되죠!

 

그렇지만 인기 있다고 나랑 맞는다는 보장은 없잖아요??!!ㅠ0ㅠ

 

"파우더룸" 체험단을 통해 신상을 무료로 체험도 해볼수 있는 기회도 받고

콘텐츠를 보다가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발견하면 바로구매!! 물론 쿠폰도 팍팍!!

 

그리구 아주 좋은 서비스가 있는데요..(사실 제가 둘러보다가 오호!한 서비스ㅎㅎ$$)

 

세일 정보

브랜드 세일 정보를 알려주더라구요! 

하나하나 관심있는 브랜드 세일 정보 찾아다니기 힘들었는데

"파우더룸"에서 한 눈에 볼 수 있게 세일정보를 정리해주니 땡큐죠~

 

 

나눔 이벤트

그리구 "파우더룸"에서 코덕분들이 나눔 이벤트를 올려주시니 관심있고 써보고 싶던 제품이 있으면

무료로 나눔받고 인생템 찾아가봐요~ 

 

헉슬리 이벤트

그리고 지금 "파우더룸"에서 파데의 정석, 헉슬리 #모이스트 파운데이션 1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중이에요~

3가지 전색상을 다 준다고 하니 얼른 신청하세요~

파우더룸바로가기

물론 헉슬리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상시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회원가입 하셔서 좋은 제품 체험해보세요!

 

리뷰, 콘텐츠, 랭킹, 쇼핑, 쿠폰,체험단,이벤트까지! 종합 뷰티 플랫폼!

 

nefi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