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좋은 선택을 만드는 GS shop

APP

by admh 2020. 11. 13. 16:45

본문

반응형

당신의 가장 좋은 선택을 만듭니다 "GS SHOP"

GS shop 바로가기

 

내일 방송하는 상품들의 정보를 영상으로 미리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어요

 

nefing.com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집 밖에 나가기 무섭잖아요! ㅠㅅㅠ

그리고 식품들도 마트보다는 배송🚛으로 많이 하는 추세고, 옷도 매장보다는 인터넷💻으로 구매 하는 편이구요.

TV📺로 GS SHOP 홈쇼핑 보다가 필요하다 싶으면 바로 앱📳으로 들어가서 구입하면 간편!👍🏻

GS shop 홈쇼핑

TV가 없더라도 GS shop 앱으로 현재 GS shop 채널에서 나오는 화면을 내 손🖐🏻 안에서 언제 어디서나 라이브로 쇼핑이 가능하구요!

내일방송 상품만 모아서 영상으로 확인 할 수 있는 내일TV📺 가 있어 미리 확인 할 수 있어요! 

또한 한눈에 TV편성표를 볼 수 있어 그 날 어떤 상품이 방송되는지 알 수 있죠!

그 상품이 나오는 방송을 보고 싶다면 🕓방송알림 아이콘을 눌러 알람이 올 기간 / 횟수를 설정하고 그 상품에 방송에 나온다하면 알람이 와서 상품에 대한 홈쇼핑을 볼 수 있어요~ 그리구 3천원 쿠폰💶도 받아가시구요!

GS shop 카테고리

여러가지 카테고리별로 원하는 상품을 골라보는 재미까지! 의류👗부터해서 가구🪑, 여행✈, 백화점🏩, 반려동물🦮 카테고리까지

정말 다양한 상품이 있어 한번에 필요한 상품 구매가 가능하죠!( ̄︶ ̄)↗ 

또한 내일도착 하는 상품들은 한눈에 볼 수 있게 모아놓았고 무료반품 즉시환불도 됩니다!

반찬🥘같은 경우 신선하게 새벽배송🚛으로 인해 바로 맛 볼 수 있습니다~

 

GS shop에 신규회원 가입을 하면 다양한 혜택이 쏟아져 나오는데요!!( •̀ ω •́ )✧

신규 회원가입

혜택 1. 신규 가입 시 이벤트 적립금 7,000원 + TV상품 첫구매 5,000원 쿠폰이 지급됩니다! (11월 15일까지)

신규 회원가입

혜택 2. GS SHOP 앱 설치하면 이벤트 적립금 5,000원이 지급됩니다! (11월 30일까지)

 

신규 회원가입

혜택 3. 신규 회원 가입하면 풀무원 샘물 2L 12병 7,800원 -> 8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생활에 도움이 되는 GS shop 신규가입해보시고 이용해보세요!!

당신의 가장 좋은 선택을 만들 것 입니다~🙌🏻

GS shop 바로가기

 

내일 방송하는 상품들의 정보를 영상으로 미리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어요

 

nefi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